트레이드
김선호 연기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인스타그램 홍반장 프로필 본문
김선호 프로필 배우 김선호는 현재 방영되고 있는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주인공인 “홍반장 – 홍두식” 역을 맡고 있습니다. 김선호는 현재 KBS2 주말 버라이어티 쇼 “1박 2일” 시즌 4의 고정 멤버로 연예와 연기 활동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선호 프로필 배우
배우 김선호는 현재 갯마을 차차에서 홍반장 역으로 신민아와 현실주의 티키타카 로맨스를 하고 있습니다. 그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김선호는 2009년 연극 뉴 보잉으로 데뷔했고 점차 연기력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김선호 프로필
김선호의 프로필 정보를 보면, 김선호는 1986년 5월 8일에 태어났고 올해 36살입니다.
김선호는 서울 성북구 성북동에서 태어났고 키는 183.7cm, 몸무게 75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김선호 가족은 부모님이고 삼성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습니다. 종교는 천주교이고, 김선호는 육군 하사관의 만기 동안 군대를 다녀왔습니다.
김선호 태어난 곳
김선호는 서울 성북구에서 태어났고 삼성고등학교와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습니다.
현재 솔트 엔터테인먼트에서 배우로 일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선호의 혈액형은 A형이고 어렸을 때 내성적이고 수줍음이 많았습니다. 김선호는 또한 트라우마가 있어서 학교에서 발표하는 것이 어려웠습니
김선호는 이것을 극복하기 위해 행동을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이 꿈이 배우가 되지 않는 이유였습니다. 하지만 연기를 배우면서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성격이 바뀌어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에 입학했는데 어떻게 보면 트라우마 때문에 배우 김선호를 만들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투캅스
김선호는 2017년에 등장한 “투캅스”를 통해 MBC 연기대상에서 신인상과 우수상을 수상한 것으로 인정받을 것입니다. 그 이후로, 2018년에, “백일의 낭군님”은 점차적으로 그의 얼굴을 보여줄 것입니다.
2020년 tvN의 창업에서, 김선호는 키가 큰 남자와 같은 한지평에서 연기할 것이고, 그의 연기력은 한국을 넘어 아시아 일부 지역에서 다시 한번 제대로 인정 받고 인기를 얻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김선호 연기 활동
드라마에 출연하는 동시에, 김선호는 연극 활동을 계속했습니다. 그 이후로, 김선호는 잠시 드라마 출연을 중단하고 휴식과 연극 출연에 집중하다가 올해 tvN “갯마을 차차차”로 다시 안방극장에 복귀했습니다.
현재 김선호가 주연한 개마을의 차차는 토요일과 일요일 밤 9시에 tvN에서 방영되는 드라마로 영화 “홍반장”을 리메이크한 것입니다. 상반된 성격의 홍반장(김선호)과 윤혜진(신민아)의 불협화음 티키타카 힐링 로맨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