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드
이유비 본명 가족관계 드라마 활동 인스타그램 본문
이유비 프로필
- 본명 : 이유진 (Lee Yujin)
- 생년월일 : 1990년 11월 22일생
- 키 : 163cm
- 체중 : 52.3kg
- 혈액형 : B형
- 학력 : 서울 숭의초등학교(졸업) 선화예술중학교(음악과 성악전공 졸업) 선화예술고등학교(음악과 성악전공 졸업) 이화여대 교표 이화여대(성악과 학사)
- 가족 : 아버지 , 어머니 견미리, 여동생 이다인, 남동생 이기백
- 데뷔 : 2011년 MBN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
- 소속사 : 와이블룸
드라마 유미의 세포에서 매력적인 캐릭터 루비와 함께 돌아온 이유비는 영화를 찍었습니다. 이유비는 오니즈카 타이거와 함께 촬영장에서 그녀의 트렌디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공주에 대한 현대적인 재해석을 그렸습니다.
드라마 유미의 세포
이유비는 첫 방송을 앞두고 드라마 ‘유미의 세포’에서 사랑스러운 캐릭터 루비로 시청자들 앞에 설 예정입니다. 시즌제로 방영될 예정이라 항상 촬영에 몰두하는 이유비는 “여우처럼 보이지만 싫지는 않다”며 “루비를 생각하면 웃음이 나온다”고 캐릭터 루비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특히 러버볼처럼 돋보이는 루비의 사랑스러운 캐릭터 때문에 연기할 때도 항상 긴장감을 높게 유지하는 것이 힘들었다며 원작보다 더 활기찬 루비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또 펜트하우스3에서 카메오로 특별출연해 한동안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던 이유비는 시즌1, 2 모두 팬이었는데 출연하게 돼 영광이었다며 구겨진 캐릭터를 보여주기 위해 얼굴에 양갈래를 폈다. 그 캐릭터를 만나서 좋았다고 제 감정을 표현했어요.
이유비 어린시절
어렸을 때, 이유비는 배우가 되지 않겠다고 맹세했습니다. 하지만, 뮤지컬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그는 미래에 뮤지컬 배우가 되기 위해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성악을 전공하기 시작했습니다.
대학 2학년 때, 제가 배우가 되고 싶다는 사실을 가족 몰래 MBN 시트콤 오디션에 참가했고, 이유비는 첫 번째 연기 오디션에서 연기 오디션에 합격했어요. 그 후, 그는 2011년 MBN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이유비 주연 활동
그 이후로, 그는 2012년 송중기, 문채원, 그리고 이광수 주연의 드라마에서 강초코 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그의 존재를 각인시켰습니다. 이때, 그는 하얀 피부를 가졌고 상상 속의 남동생처럼 보였기 때문에 주목을 받았습니다.
지금도 그녀는 너무 예뻐서 어떤 주연 배우를 만나도 뒤지지 않아요. 2015년, 그는 MBC 수목드라마 밤에 걷는 선비에서 처음으로 주연을 맡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