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트레이드 라이브러리

홍천기 줄거리 등장인물 본문

④ 연예

홍천기 줄거리 등장인물

엔캐리 2022. 12. 15. 10:06

홍천기 줄거리 등장인물

 

홍천기

홍천기

사랑과 운명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그것은 세상을 구하고 하늘을 만진 연인들의 서사시입니다.

악마의 저주에 눈이 멀게 태어났지만 신의 축복으로 눈을 뜬 여자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목숨을 걸었던 여성 화가 홍천기씨입니다. 나라를 위해 기우제 희생으로 죽어야 했던 순간이죠. 몸에 스며든 악마의 힘으로 살아남은 남자입니다.

하람은 눈을 잃고 평생을 아버지 없이 살았습니다.

 

때때로 삶과 죽음의 갈림길에서요.

우리는 보이지 않는 운명의 빨간 실을 통해 다시 만나게 됩니다.
헤어지기를 반복하고 있어요. 두 연인의 운명적이고 극적인 판타지 로맨스가 시작됩니다.

 

 

원작에서는 조선 세종시대를 배경으로 했지만, 드라마에서는 가상 왕국 단 왕조로 각색되었습니다. 조선 세종시대를 배경으로 한 초안의 흔적은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그것은 김유정이 홍천기로서 입었던 저고리입니다.

장태유 PD는 원작과 달리 역사적 배경을 단색화해 판타지 세계를 구축했다며 홍춘기하람을 원작으로 쓰고 역사 왜곡 논란을 막으려고 노력했다고 미리 설명했습니다.

 

 

홍천기 등장인물

하람 안효섭

그러던 어느 동짓날, 하람은 가마 속에 숨어 있던 천기를 만나게 됩니다. 소리가 가장 강한 날,
하람의 몸에 봉인되어 있던 악마가 깨어납니다. 그리고 중단되었던 운명의 시계도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홍천기 김유정

백규단의 천재 화가입니다. 쾌활하고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합니다. 그것은 웃을 때 주변을 밝게 해주는 상쾌한 아름다움을 자랑합니다. 천재적인 그림 실력을 가진 천기입니다. 아버지의 사진 공포증을 치료하기 위해, 그는 유명한 그림을 베꼈습니다. 그는 또한 몰래 돈을 버는 모형으로 활동합니다.

고난, 고난, 굴욕입니다. 많은 일을 겪었습니다. 그녀는 용감하고 자신감 있게 살아왔습니다.
그러던 어느 겨울, 소리가 가장 강한 동짓날입니다. 천기는 운명의 연인 하람을 만납니다.

아름답고 차가운 빨간 눈을 가진 남자입니다. 하지만 할 수 없는 남자죠. 10여 년 전 긴 동지날 밤에 만났던 소년처럼 보이는 남자요. 하람과의 관계는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천령과 하람을 둘러싼 무섭고 신비로운 일들이 계속됩니다.

 

 

양명대군(이율) 공명

아름다움을 찾아 헤매는 풍류객. 저는 시, 책, 그리고 그림을 좋아합니다. 예술가들을 아끼는 로맨틱한 사람이죠. 재미있고 유쾌한 사건들을 불러오는 노래입니다.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단 왕조의 세 번째 왕자입니다.

비록 그들 사이에 높은 지지율이 있습니다만, 아무리 내 존재를 숨겨도요. 정치적으로 자유로울 수 없는 대군의 운명은 두 사람의 삶을 외롭게 만듭니다. 그러다 홍천기라는 여자를 알게 되었어요.

그녀의 거침없는 말투와 천재적인 그림 솜씨로 말이죠. 그는 통제 불능이었고, 양명의 감정은 시간이 지나면서 더 깊어졌습니다. 태어나서 시나 그림이 아닌 사람에게 그렇게 몰입한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하지만 그때는 몰랐어요. 그녀가 다른 사람을 쳐다보고 있다고요. 그게 바로 하람입니다.

 

 

주향대군(이후) 곽시양

단 왕조의 두 번째 왕자입니다. 왕좌를 꿈꾸는 사람입니다.

그는 왕이 되기 위해 악마를 차지하려는 야심가입니다. 제가 당신보다 늦게 태어났다고 해서 왕이 될 수는 없어요. 욕심도 독이 든 대군의 운명을 견뎌낼 수 없습니다. 10년 전, 기우제 날이었어요. 주향이는 악마의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경원전의 영종어입니다.

 

 

그리고 안에 밀폐된 악마는요. 그는 즉시 이 문구를 불태우고 “자신을 받아들이세요.”라고 속삭였습니다. 주향은 그렇게 함으로써 왕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악마는 본향이 아니라 하람의 몸에 봉해졌습니다. 그 날 이후, 주향은 왕이 되었습니다. 악마를 찾아 제거하는 힘을 기르세요.

 

 

홍천기 –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