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트레이드 라이브러리

코엑스 잇더서울 X 윈터 페스티벌 본문

③ 생활

코엑스 잇더서울 X 윈터 페스티벌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4. 20:35

FOOD FESTIVAL

코엑스 잇더서울 X 윈터 페스티벌

  • 2018. 12. 20(목) - 12.31(월) 12시부터 22시까지

매년 연말마다 우리를 설레게 하는 페스티벌, 바로 코엑스 잇더서울 푸드페스티벌인데요, 정말 으리으리한 라인업으로 이번주 목요일부터 시작한다고 합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페스티벌은 기분이 좋음! 오빠랑 이번에 같이 챙겨가야지! 집에서 그렇게 멀지 않은 거리라서 저희 집에서는 한 10분이면 갈 수 있거든요. (차타고) 걸어서 가면 한 20분 정도! 종합운동장역쪽이라서 걸어가면 금방 갈 수 있어요.

그렇지만 꽤 종합운동장역에서 코엑스까지 은근히 거리가 있기는 해요. 어쨌든, 드디어 잇더서울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어요. 이번주 목요일부터 시작하는 잇더서울!

코엑스에는 쇼핑을 하러 가기도 하고 영화를 보러 가기도 해서 너무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하고 기대가 많이 되는데요. 메가 푸드 페스티벌이라고 이번에 코엑스 광장에서부터 코엑스 1층 로비까지 여러가지 맛있는 음식들을 먹으면서 공연을 즐길 수가 있다고 합니다.

서울에 사시는 분들 완전 복터지신거예요. 저도 마찬가지로 곧 있을 잇더서울에 당장 지갑에 돈 두둑히 담아서 가야겠습니다! 일단은 요즘은 푸드트럭이라고 해도 거의 대부분 카드 결제가 많이 사용이 되는데,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현금 챙겨가자구요.

저번에 한강에서 했던 푸드트럭도 너무 만족했는데 겨울이라서 이런거 꿈도 못꿨었는데, 코엑스에서 한다고 하니까 완전 꿈만 같네요. 코엑스에서 실내에 취식공간이 따로 있어서 실내에서 따뜻하게 공연을 보면서 먹을 수 있다는게 완전 행복할 따름!

 

따끈따끈한 음식 많이 먹어보자구요. 음식 라인업이 완전 대박이예요. 근처에 휴지통도 넉넉하게 있어서 먹고 쓰레기통에 바로 버리면 될듯, 코엑스라서 이번에 지저분하게 먹지 않을 것 같기도 하네요. 저번에 한강에서 푸드트럭 했을 때는 쓰레기통에 아주 쓰레기가 산더미였는데, 여기는 실내이기도 하고 그러니까 또 축제라서 매너 지키면서 먹으면 깔끔하게 잇더서울을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윈터 페스티벌이라서 추위에 떨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아니라 따뜻한 실내에서 즐겁게 시간을 보내자구요. 그리고 먹고 나면 영수증을 모을 수 있는데, 진정한 돼지보스래 어머나, 돼지 보스가 되기는 싫지만 하루 정도는 돼지가 되고 싶기도 합니다.

잇더서울에서 음식을 구매하게 되면 영수증을 주는데, 이 영수증을 모아서 종합안내소라는 곳에 가면 구매금액에 따라서 굿즈상품을 준다고 해요. 그러니까 많이 먹어서 또 굿즈랑 교환도 하고 뭔가 기분이 묘할것 같기는 합니다. 거의 3만원 정도는 다 먹을거라서 에코백은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 10만원 이상 먹고 돼지보스 인증서랑 뱃지 받으면 인스타그램에 바로 인증샷 남겨야 할 각이네요.

 

영수증 모으고 굿즈를 받는 기준

  • 2만원 이상 : 리유저블 컵
  • 3만원 이상 : 에코백
  • 10만원 이상 : 돼지보스 인증서와 뱃지

자, 이제 사실 참가업체 리스트가 있기는 한데 참가업체보다 메뉴명에 눈이 더 가는 것은 어쩔 수 없을 것 같아요. 서울의 맛있는 음식이라곤 하루 다 모이는 이곳 코엑스에서 잇더서울 윈터페스티벌 우리 즐겨보자구요. 저도 오빠도 완전 기대중

요즘 오빠가 먹는 거에 빠져서 집에 있는 동안에 배고프다고 저한테 자꾸 잔소리를 해서 안되겠습니다! 이번에 손 잡고 잇더서울 데리고 가야겠어요. 여러가지 음식들이 있는데, 제가 모르는 음식들도 있고 제가 너무 좋아하는 음식들도 많이 있어요. 스테이크는 항상 제가 좋아해서 이번에 제대로 먹방을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12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 낮부터 밤까지 하니까 코엑스 동측광장, 오빠랑 여기서 산책도 하고 자주 갔었던 곳인데 이제 걸어서 맛있는 음식 먹으러 다녀와야겠네요.

생각보다 길게하니까 이번에 꼭 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때는 코엑스도 사람이 많을테니까 코엑스때 가도 좋고 아니면 미리 다녀와도 괜찮을 것 같아요.

광장에서 하니까 그래도 너무 북적이지 않을 것 같고 은근히 코엑스에서 이런거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작년에도 코엑스 광장에서 푸드트럭도 하고 여기서 영화도 보고 그랬는데, 이번에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너무 행복하답니다. 떡볶이부터 닭꼬치나 핫도그 롤까스 등 내가 좋아하는 음식들도 있고 삼겹살컵밥도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돼지김치 구이나 규카츠도 너무너무 기대가 돼요. 닭발 샌드위치는 아직 상상이 안가서 직접 먹어봐야만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낮부터 가면 밤 늦게까지 먹을 수 있을 것도 같아요. 그리고 코엑스에서 친구 기다리면서 먹어도 좋고 친구와 만나서 또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코엑스에 메가박스 있어서 영화 보다가 먹기에도 좋고 아무튼 데이트하다가 여기서 맛있는 푸드트럭에서 먹방 찍으면서 공연도 보고 하면 너무 설레고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쉬림프킹 X 스테이크

이거는 쉬림프킹인데요. 이번에 쉬림프킹이 나오나봅니다.

푸드트럭에서 꼭 이거 한번 먹어보겠어! 미리 이렇게 음식사진 라인업들을 알 수 있어서 뭔가 공연 보는 것 같은 기분이기는 한데, 그래도 이렇게 미리 알아보고 가면 가서 헤매지 않고 제가 먹고 싶은 것을 바로 먹으러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푸드트럭에서 큐브스테이크는 아마 사람들 줄을 엄청 설 것 같은 예상을 한번 해봅니다.

 

단디덮밥 X 고피자

단짠양념 대창이 덮밥으로! 사실 저 이거 엄청 기대하고 있어요. 곱창 대창 양창 다 좋아하기 때문에 제가 이거 다 쓸어버리러 갑니다!

그리고 고피자는 흠, 피자 좋아하기는 하는데, 이거 먹으면 배부를 것 같아서 먹을까말까 심하게 고민중, 페퍼로니 좋아해서 땡기는데 먹을까, 아 이거 먹으면 다른 건 못먹을지도 모르는데 뭐래 아무튼 이런 고민을 하면서 사진 보고 있습니다.

 

필살샌드위치 X 바삭마차

사실 이것도 엄청 땡김, 필살샌드위치라! 샌드위치 원래 좋아해서 이거는 낮에 가서 먼저 먹기에 좋을 것 같아요. 바삭마차도 롤까스에 고구마까지 있어서 벌써부터 맛이 상상이 가는듯, 얼마나 달달할까 생각만 해도 달달해서 고구마가 벌써부터 맛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근데 이거 먹으면 조금 배부를지도!

 

크레페 홍 X 바비분식

이거는 크레페! 제가 좋아하는 크레페 홍, 딸기 오레오 내맘대로 골라먹는다는데 비주얼만 봐도 이거 엄청 맛있을 것 같아요. 이거는 디저트라서 나중에 먹으면 좋을 것 같기는 한데 나중에 먹으려고 하면 분명 다 사라지고 없을 수도 있어서 고민중이예요.

아무튼 크레페 홍은 꼭 먹어보기로, 그리고 그 다음은 바비분식인데 어제 떡볶이 먹어서 이날 배고프면 먹고 잘 모르겠음, 사진만 보면 튀김이 엄청 맛있어 보이는데 가서 보고 오빠 먹고싶으면 아마 사서 먹을지도 모르겠어요. 오빠가 분식이나 떡볶이를 엄청 좋아하기 때문에 아마 오빠는 사서 먹을 것 같아요.

 

갱스터트럭 X 우마이트럭

갱스터트럭과 우마이트럭이라는 트럭시리즈, 트럭시리즈라는 이름 답게 칼로리 어마어마할 것 같아요. 이거 먹으면 아마 일년치 다이어트는 포기해야할지도 모를 정도로 칼로리양이 어마어마어마어마할 것 같은 그런 비주얼이라서 깜짝 놀랐어요. 이거는 조금 고민을 해봐야겠음, 엄청 맛있어보이는데 이거는 거의 식사 수준이라고 생각이 듬!

 

대한꼬치 X 럭

셔리베어

그다음에는 어딘가 익숙한 대한꼬치와 럭셔리베어, 일단 대한꼬치 보면 축제때나 자주 먹었던 그런 정겨운 맛, 이거는 한 두개 정도 사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서 일단 이것도 찜, 그 다음은 럭셔리베어인데 이것도 거의 식사수준, 그런데 먹기 좋게 잘 잘라져 있어서 너무너무 먹고 싶다.

분명 엄청 맛있을거야, 벌써부터 고기냄새가 올라오는 것 같음! 오늘 저녁 갈비 먹었는데 또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어보이는 비주얼이었다.

 

테이스티버거 X 와사바리

이거는 진짜 어쩔 수 없을 정도로 꼭 먹어봐야 하는 닭강정이 아니겠는가요! 와사바리라는 닭강정인데 분명 푸드트럭때는 뭘 팔고 있는지 하나씩 먹을걸 들면서 구경하러 다닐것이기 때문에, 그리고 코엑스에서는 구경할게 참 많이 있기 때문에 필수로 닭강정은 무조건 사서 들고 다녀야한다고 봅니다.

그 다음에는 테이스티버거인데요. 이거는 어떤 맛인지 상상이 안가요. 오픈어택하면 테이가 직접 만들어준다는데, 설마 연예인 테이인가요! 벌써부터 기대중 연예인을 내 눈앞에서 보게 될 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어요. 테이가 이제 수제버거도 만드는거예요?

이거 꼭 참고하세요. 이번에 테이스트 버거 만드는 테이가 이번 잇더서울 코엑스에 등장할지도 모름! 이거는 대박사건, 하지만 맛이 없으면 팬 안할거임! 그래도 너무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진짜 맛있어보이기는 하는데, 이것도 칼로리폭탄이겠죠?

 

오마이팟 X 칠링키친

그리고 이거는 한번 맛보고 싶은 새우팟타이인 오마이팟, 이름이 뭔가 귀여운 것 같아요. 오마이팟이라니! 팟타이는 종종 제가 즐겨 먹는 음식이기 때문에 굉장히 궁금한 음식이기도 합니다. 이것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칠링키친은 뜨끈한 쭈구미 덮밥이라고 하는데, 제가 매운거는 잘 못먹는 편이라서 오빠 먹여야 겠네요. 매운거 잘 드시는 분들에게는 환장할만한 뜨거운 맛의 쭈꾸미 덮밥이라고 봅니다.

 

홀짝집 X 데블스도어

다음으로는 돼지김치구이인 홀짝집 메뉴, 아! 돼지김치구이 오빠 참 좋아하겠다. 저도 물론 좋아하는 음식인데, 오빠가 이거 진짜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저도 처음에 이거 만들줄 몰랐었는데 오빠가 만들어달라고 해서 집에서 만들어줬던 기억이 있어요.

두부까지 있으면 정말 베스트인데, 돼지김치구이라고 해서 뭔가 제가 생각하는 맛이 날 것 같습니다. 오빠가 분명 이거 먹자고 할거예요. 저는 다른거 먹을거예요! 그리고 독일식 족발인 데블스도어인데요. 이거는 제가 너무 먹어보고 싶어요. 족발 안먹어본지 오래됐는데 족발도 나오는구나! 대박이다.

 

엉터리생고기 X 슈퍼스트림

마지막으로 엉터리생고기와 슈퍼스트림, 삼겹살 좋아하는 사람들은 삼겹살컵밥 무조건 먹을 것 같아요. 저는 삼겹살도 좋아하기는 하는데 슈퍼스트림이 더 끌리기는 하네요. 달달함에 취하는 무알콜 칵테일인데 보기만해도 뭔가 취할 것 같기는 하거든요!

분명 맛있게 먹다보면 목이 마를 거니까 이거는 완판 제가 장담합니다! 음료수 아마 많이팔릴거라고 생각해요.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그렇게 춥지 않을 것 같고 실내에 들어가서 먹을 수 있으니까 아마도 음료수가 많이 팔릴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 연말에는 코엑스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겨요, 코엑스 잇더서울 윈터 페스티벌!

이렇게 오빠와 함께 연말 마무리를 하게 될 잇더서울 코엑스 페스티벌이랍니다. 다양한 푸드트럭과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인데, 이번에 서울의 맛있는 음식들은 다 등장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재미있는 영수증 굿즈상품 받는것도 기대중이예요.

이번에 인스타그램에 인증샷 많이 나올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코엑스가 정말 예뻐서 사진 어디에서나 찍어도 사진이 잘 나올거라고 생각해요. 벌써부터 군침이 돌기 시작했어요. 맛있는 음식들도 워낙에 많이 나오고 공연도 한다고 해서 공연 정보도 알아봐야겠어요.

맛있는 음식도 먹고 코엑스에서 시간이 된다면 영화를 보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쇼핑도 하면서 여기 와서 많이많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제대로 이번연말 달려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