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올라온 글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day
Total
관리 메뉴

트레이드

베트남 호치민 마사지 가격 위치 인스타그램 - 베트남여행 본문

⑥ 여행

베트남 호치민 마사지 가격 위치 인스타그램 - 베트남여행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20

베트남 호치민 마사지

저번 다낭↔호치민여행했을 때 다녀왔었던 22spa는 22 trinh van can.district 1.hcm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베트남 여행하시는 분들 마사지 받으러 많이 가시잖아요. 저도 호기심에 한번 다녀와봤는데, 우와 진짜 너무 시원해요.

완전 대박이예요. 이렇게 시원할 줄은 몰랐어요. 베트남 여행이 아무래도 가격도 저렴해서 저렴하게 이것저것 쇼핑도 많이 했는데 마사지도 꼭 한번 다녀와보세요. 받고 나면 너무너무 행복함. 저랑 언니랑 해서 두 명이서 다녀온 베트남여행 여자끼리 여행하시는거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베트남 덥기는 더운데 시즌 잘 맞춰서 가면 시원하고 볼거리도 많아요.

아시아권 여행은 그래도 조금 다녀와봐서 이제 조금 익숙하기도 한데, 그래도 갈 때마다 새로운 것들이 가득해서 신세계예요. 저렴한 물가에 베트남 여행 했을 때 여러가지 썰이 있기는 하지만 그 중에서 베트남 호치민 마사지 다녀온 후기도 남겨요.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호치민마사지, 22spa 베트남여행(Travel to Vietnam)

저희는 미리 알아보지는 않았고 베트남 호텔에 있으면서 즉각적으로 뭘 하면 좋을까 즉흥여행을 많이 했는데요. 인스타그램에서 구경하다보니까 베트남마사지가 워낙 유명하잖아요. 그래서 마사지! 받으러 갔습니다. 언니도 되게 시원할거라고 이미 언니는 몇 번 다녀와봤더라구요. 이 좋은 걸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베트남 여행 및 베트남 마사지

언니 덕분에 제대로 베트남 여행을 하고 왔어요. 확실히 베트남 여행은 준비하면 준비할 수록 볼거리가 많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베트남 여행 중에서 마사지는 빠지면 안된다고 들었어요. 그리고 맛집도 너무 맛있고, 베트남 하노이나 다낭, 나트랑 등 여러 여행지 다녀오시는 분들도 근처 마사지샵 다녀와보세요.

다만, 미리미리 알고가야 제대로 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것! 저는 현지인이 직접 마사지해주는 곳으로 갔는데요. 인스타그램에서 쉽게 찾을 수 있어서 다녀와봤는데 다녀오니까 진짜 완전 대만족했어요.

처음에 항공사 선택할 때 조금 고민을 했는데 진에어로 가니까 저렴해서 진에어로 다녀왔어요. 한 다섯시간 약간 안걸린 것 같아요. 확실히 다른 곳보다 여기가 더 저렴한 것 같은데요. 저희 조건이랑 딱 맞아서 진에어로 결정했답니다. 짐도 좀 많았구요.

 

22 Trịnh Văn Cấn, Phường Cầu Ông Lãnh, Quận 1, Hồ Chí Minh, 베트남

 

베트남 호치민시내

저희가 다녀왔던 곳이예요. 22 trinh van can.district 1.hcm 에 위치하고 있는데, 저희는 지도 보고 간거라서 여기가 정확히 어디쯤인지는 잘 몰라요. 아무튼 즉흥여행은 여기저기 길거리도 구경하고 막 떠나서 보고 즐기고 하는거 아니겠어요?

거리도 너무 예쁘고 한국 사람들도 뭔가 되게 많고, 짱이예요. 택시타실 때 사기 당하지 않게 조심하시구요. 그래도 가격 저렴한 편이라서 금방 다녀왔어요. 호텔 갈 때는 픽업셔틀버스 타고 왔었고 시내 나가서 구경할 때는 주로 택시타고 돌아다녔었거든요.

아무래도 저희는 영어가 되는게 언니밖에 없고 또 베트남어는 할 줄 모르니까 파파고랑 언니의 영어솜씨로 조금씩 알아들으면서 제대로 베트남 여행을 즐긴 것 같기는 하네요. 그렇지만, 베트남여행은 대만족, 아마 다음에도 갈 것 같기도 해요.

 

호치민 마사지, 베트남 마사지

서울에서 쉽게 갈 수 있기도 하고 요즘 베트남 분위기가 워낙 핫하잖아요. 그래서 내년 봄쯤에도 또 베트남 다녀올 생각이예요. 호치민 마사지에 중독되서 몸이 욱씬 거리면 또 어느새 베트남 마사지가 생각이 난다니까요.

완전 대박! 알고보니 여기 연예인들도 많이 오는 핫한 곳이였어요. 가실 분들 참고하세요. 연예인도 다니는 곳이라서 더 뭐랄까 안심되었다고 해야할까요. 마사지라는게 건전마사지만 있는 것이 아니다보니까 사실 가기전에 조금 걱정도 많이 했었거든요. 그래서 미리 전화도 해보고 잘 알아보고 다녀왔어요. 저희 숙소는 인터컨티넨탈 이용했었어요.

 

베트남 숙소 인터컨티넨탈

제가 올린 후기도 있으니 숙소 고민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인터컨티넨탈로 가세요. 진짜 시설 너무 좋고 뷰도 좋고 여기가 베트남인지 천국인지 헷갈릴 정도로 너무 만족하고 사진도 많이 찍고 온 곳이예요.

인터컨티넨탈에 있으면서 여기 우리집이였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하게 되었지 뭐예요. 여행이라서 그렇기는 하지만, 확실히 여행 다녀오니까 그 나라에 대해서도 알게되고 다양한 문화도 알게 되었거든요. 문화차이라는게 확실히 있나봐요.

 

22spa Foot&Body 들어가는 입구

 

풋앤 바디 들어가는 입구

여기가 들어가는 입구! 생각보다 규모가 엄청 커서 깜짜가 놀랐습니다. 조금 마사지샵이 작을 줄 알았는데 규모가 어마어마해요. 그래서 신이나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아침 10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하는 곳이더라구요. 한국인 분들도 많이 계셔서 조금 기다렸어요. 생각보다 되게 인기가 많은 곳이였다는 걸 체감했어요.

사람들도 여기저기 알아보고 왔는데, 여기가 제일 나은가봐요. 정말 뭔가 완벽했던 22Spa 시설도 마음에 들었고 나도 또 여행가고싶어! 갑자기 글을 쓰다보니까 진짜 또 가고 싶겠어요. 시설도 너무 좋았고 저희 사진 많이 찍었는데, 이날은 좀 너무 내츄럴해서 사진오픈은 비공개랍니다.

 

베트남 마사지

이제 마사지는 앞으로 여기만 다녀야겠어요. 한국에 있을 때는 마사지같은거 안받는데 가격도 비싸고 베트남 마시지만큼 시원하지도 않아서 베트남 마사지에 푹 빠져버렸거든요. 아참, 여기 근처에 벤탄시장이 있어서 맛있는 맛집투어 한번 다녀오셨다가 들리기에도 좋아요. 이렇게 언니와 저희 단골마사지샵이 생겼답니다. 매번 다녀오려구요.

그리고 여기를 선택한 또 특별한 이유는 바로 사장님이 한국분이셔서 언어의 장벽이 심한 저희에게는 다행이었어요.

언어라는게 정말 막상 다가가면 부끄럽고 난감하고, 사실 여기 마사지샵 오기 전에 식당 몇 군데 들렸는데 온통 베트남어로 써져있어서 음식 주문할 때 애를 얼마나 먹었는데요, 하지만 우리에겐 파파고가 있었습니다! 기술이 진짜 많이 발달했네요. 파파고 스캔으로 음식이름 카메라에 맞추면 신기하게 문자가 인식이 됩니다. 그래서 조금씩 알아맞출 수 있었어.

 

한국어 가능 마사지

베트남어 못하는 저희는 사장님 안내에 따라서 이것저것 베트남여행 정보도 얻고 마사지샵도 저렴하게 하고 왔어요. 아마 금액적인 부분도 궁금하신 분들 많으실텐데, 베트남 물가 저렴한거 아시잖아요.

베트남마사지가 훨씬 시원한데, 한국에서 마사지 하는 것보다 가격이 저렴해요. 1인당 17,000원 정도로 마사지 풀코스를 즐길 수 있어요. 하고 나면 진짜 묵은 체증이 확 가시는 느낌, 어이쿠 시원하다 언니!

언니랑 저랑 옆에서 얘기하다가 너무 시원해서 아으, 아으 소리내면서 마사지 제대로 즐겨왔던 것 같네요.

한국에서 이 금액이면 제대로 받기도 힘든 금액이예요. 베트남여행은 언니가 경험이 많기 때문에 의사소통이나 팁같은 것도 언니에게 다 맡겼는데요. 한국과 다르게 베트남에서는 팁 문화가 있어서 이 점도 참고를 해야해요. 저는 처음에 잘 몰랐었는데, 베트남에서는 이런 문화도 있더라구요.

 

 

현지에서 핫한 베트남 마사지

여기 방문하실 때 사람들이 많이 있는 곳이라서요. 미리미리 예약하고 시간 맞춰가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카톡으로 바로 예약이 가능해요. 가격도 현지에서 받는 마사지인데 가격차이가 심해서요. 이것도 알아보고 가세요. 저희도 호치민마사지 받으러갈 때 몇군데 카톡도 해보고 전화도 돌려보고 물어보고 해서 갔는데 여기가 제일 저렴해요. 가족끼리 오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더라구요.

마사지 샵인데 여기 되게 카페처럼 아늑하고 약간 타로샵 같은 분위기도 나고 너무 좋아요.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그리고 뭔가 아로마 향이 나는 것 같아서 마사지 받으려고 누웠는데 향도 솔솔오고, 뭔가 되게 잠이 오는 기분, 느낌이 되게 좋아요!

정말 또 가고 싶어요. 남자친구랑 커플마사지도 받을 수 있어서 커플여행 오시는 분들도 꼭 가보세요. 남자친구가 일하느라 몸이 피곤할 수도 있잖아요.

그래서 행복하게 다녀올 수 있고 뭔가 마사지 받고 나오면 눈에서 하트뿅뿅이라니까요? 저번 베트남 여행때는 여권을 잃어버려서 기분도 많이 안좋았었는데 이번 베트남 여행 다녀왔을 때는 어찌나 시원한지, 여행하는 내내 정말 몸도 가볍고 마음껏 체험하고 먹방도 찍을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베트남 마사지 브이로그

요즘 브이로그라고 여행 유튜브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시잖아요. 그래서 저도 요즘 그런거 준비하고 있답니다.

여기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뭔가 되게 깨끗했어요. 원래 손님이 많으면 조금 지저분하거나 번잡하고 정신없을 줄 알았는데, 확실히 예약하고 방문하는거라 그런지 그리고 핫한 곳이라서 훨씬 관리가 잘 되어 있는 것 같아요. 제가 왠만하면 여행다니면서 이렇게 깊게 감동먹지 않는데요. 여기는 진짜 감동을 먹을 수 밖에 없어요.

관리상태도 깨끗하고 베트남 현지인 직원 분 중에서 한국말도 조금씩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 것 같은데요. 되게 재밌었어요. 막 현지인이랑 얘기하고 나니까 저도 베트남어를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나중에 베트남에서 몇 달 정도 살아보는 것은 어떨까, 그런 생각도 들었답니다.

아로마오일이 자극적이지 않고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도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되겠더라구요. 다만, 천연 핫스톤을 사용하는데요. 몸이 뜨끈뜨끈해져서 제가 마치 아이스크림처럼 녹아내리는 기분이였어요. 헤롱헤롱.

 

 

베트남 마사지와 한국 마사지 비교

언니도 되게 시원하다고 여기 짐 보관 서비스 되니까 마사지 받기 전에 짐 맡아놓으세요. 그리고 샤워실도 별도로 있어서 마사지 받고 나서 샤워도 가능해요. 저는 다른 마사지샵을 많이 다녀와봤던 것은 아니지만 한국 마사지샵이랑 정말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시원하구요. 물론 한국 마사지샵도 시원한 곳이 많이 있는데요.

무엇보다도 가격차이가 심해요. 이 정도 가격이면 매주, 매달 마사지를 받고 싶어요. 언니가 뼈에서 뚜뚝 소리 난다고 저한테 오랜만에 마사지 받아서 너무 기분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 그날 밤에 미친듯이 제대로 축제분위기였답니다. 어찌나 베트남 와서 신이 났는지 브이로그 제대로 찍었지용.

 

베트남 호치민 마사지 풀코스

발 마사지도 해주시는데, 제가 발이 그렇게 많이 뭉쳤었나봐요. 엄청 시원하더라구요. 이거 남자친구한테 알려줘서 집에서 남자친구한테 해달라고 해야할 거 같아요. 베트남 마사지가 이렇게 시원한 줄 몰랐어요.

완전 대박이더라구요. 베트남 호치민 마사지를 받아야만 제대로 베트남 여행을 했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호치민에서는 마사지샵이 많이 있던데, 그 중에서 여기가 가장 믿을만한 것 같아요. 한국사장님께서 직접 운영을 하시는 곳이다보니까 대만족.

호치민은 남부고 다낭은 북부라서 일정 잘 잡아서 다녀오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택시타셔도 되는데요, 그래도 시간을 아끼실 분이라면 한 곳에서 쭉 노시다가 이동하시는게 좋을 것 같기도 해요. 호치민 자유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은 꼭 다녀와보세요. 저희 호치민에서 쌀국수도 먹었고 식당들도 너무 깔끔했어요. 물론 입맛에 안맞는 식당도 많이 있기도 했지만요.

 

호치민 자유여행

호치민 자유여행 생각하시는 분들 참고하시면 좋은게, 비가 자주 오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우산도 챙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호치민에는 롯데마트 있어서 뭔가 장보기에도 편하구요. 기념품이나 선물 사려면 대형마트나 쇼핑거리 다녀와보시면 살게 정말 많이 있어요. 저는 갑자기 라면이 땡겨서 라면도 사왔지만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신이 없었는데, 호치민보다 확실히 다낭이 한국사람들이 많이 있었고 호치민은 현지인 분들이 많이 있어서 조금이라도 베트남어를 배우고 가면 더 다채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참고로 벤탄마켓 들리시면 쇼핑 할 수 있고 생전 못본 기념품들도 구매할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올해가 진짜 한국사람들이 베트남 여행 가기 너무 좋지 않을까 싶어요. 하지만 가격 흥정 잘해야한다는 것! 유튜브에서도 많이 찾아봤었지만 가격 흥정 잘 해야만 덤탱이 안씌일 수 있어요.

가격이 딱 정해져있으면 좋은데 현지인과 한국사람과 가격차이가 달라도 너무 나기 때문에 진짜 이거 조심하셔야 해요. 벤탄 마켓은 오전 중에 들리시는게 좋아요. 저녁때쯤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움직이고 쇼핑 제대로 하기에도 힘들어요. 이 외에도 호치민에는 밤에 열리는 마켓도 많이 있고 맛있는 술도 살 수 있는 곳이 있으니까요. 참고하세요.

 

호치민 여행 가볼만한 곳

호치민에서는 여행 가볼만한 곳이 아직 잘 몰라서 일단 유명한 곳 몇 군데 다녀왔는데요. 꾸지터널이랑 노트르담성당, 통일궁, 중앙우체국 이렇게 다녀왔어요. 사실 떤딘성당도 너무너무 가보고 싶었는데, 시간관계상 여기는 갈 수 없었어요. 호치민 핑크성당으로도 너무 유명한 곳이라서 다음에는 꼭 가려구요. 여기서 사진을 너무너무 찍고 싶었는데, 정말 아쉬웠어요.

하지만 이런 베트남 여행에서 마사지 받고 나니까 여행이 더 즐거워진 거 있죠? 너무 친한 언니와 함께 베트남 여행을 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답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여행은 항상 즐겁고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

다음에도 또 가게 되면 그때는 떤딘성당 꼭 다녀와보고 다음에도 마사지샵에 들려서 마사지 받으려구요. 서비스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하고 나면 몸이 굉장히 개운하고 시원해진답니다. 발걸음이 가벼워진다는게 딱 이런 말에 어울리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