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트레이드 라이브러리

김포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가볼만한 곳 생고기제작소 김포공항 본문

⑧ 맛집

김포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가볼만한 곳 생고기제작소 김포공항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9:58

김포 고기집 추천 생고기제작소 무한리필 솔직후기 이곳은 맛있는 무한리필 생고기를 먹을 수 있는 생고기제작소 예요. 무엇보다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서 진짜 맛있는 곳.

스톤스테이크랑 육회도 먹을 수 있는 이곳 생고기제작소입니다. 김포 고기집으로 되게 맛있게 먹은 곳이예요. 무한리필 생삼겹살, 소고기무한리필 가능한 이곳, 지갑이 가볍다면 가성비 좋게 고기도 먹을 수 있는데요. 고기도 되게 최상급 고기를 사용하고 있군요. 일단은 만족했습니다.

 

김포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생고기제작소

아, 진짜 엄청 푸짐하다.

소고기 무한리필 하면 등급이 낮은 안좋은 고기를 사용하지 않을까 걱정할 수 있는데, 여기는 전혀 그렇지 않아요. 진짜 푸짐하고 맛있게 나오는 고기집 저 여기서 무한리필 되게 많이 먹었네요.

육회랑 소고기는 19,900원에 무한리필 가능한 곳이예요. 메뉴 구성 꼼꼼히 살펴보시고 땡기는 메뉴를 골라서 리필 받아서 먹으면 돼요. 완전 대박조건 푸짐하게 고기를 먹을 수 있어요. 고기 상태도 너무 좋아요. 질 좋은 고기 이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거 진짜 실화인가요.

 

날씨도 좋고 고기도 좋고 맛도 좋고 다 좋다.

한가할 때 가면 진짜 여기가 나의 플레이스예요. 고기 먹는데 되게 여유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매장 되게 넓고 여름에 가면 더 좋고 가을이나 겨울에도 고기 즐기기에 좋은 매장 분위기 고기 먹을 때는 매장분위기도 진짜 중요해요.

 

 

고기 먹을 때는 이렇게 된장찌개 한 입 먹고 쌈 싸서 먹으면 대박이지요.
맛도 푸짐하고 되게 맛있어요. 쌈채소 그리고 겨자소스랑 함께 파채랑 해서 먹어요.

 

파무침진짜 맛있어요.

고기 먹을 때 콩나물이랑 김치도 구워서 먹어요.
콩나물이랑 김치 구울 수 있게 접시 따로 있어서 편해서 좋았어요.

 

 

따로 셀바가 있어서 마음껏 가져다가 먹을 수 있어요.
된장찌개도 육수 리필이 가능해서 먹고 또 먹을 수 있어요.

마음 껏 먹을 수 있는 셀바는 진리입니다.
반찬등 리필해서 먹고 저는 김치가 너무 맛있어서 계속 구워서 먹었네요.

 

 

 

소고기 계속 구워서먹고 된장찌개 한 입 먹고 소고기 구울 때는 아무래도 타지 않게 살살 굽는 것이 좋아요. 속까지 잘 익어야 하니까요. 고기 살도 튼실하고 질기지도 않고 소고기 진짜 맛있더라구요. 대박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소고기도 확실히 부위마다 맛이 달라요.

알고보니까 여기는 식신로드에서도 한번 방송을 탔었거든요. 그 정준하가 얼마나 맛있게 먹었을지 상상이 가네요. 고기가 질이 좋으니까 육즘이 팡팡 터지니까 되게 맛있게 먹었어요.

가격이 저렴하고 맛도 있으니까 무한리필 회식장소로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요즘 경기가 안좋은데, 그래도 이렇게 착한 가격에 무한리필 먹을 수 있어서 넘나 행복한 것이지요.

 

 

드디어 등장한 대망의 스톤 스테이크!

예전에 롯데월드에서도 스톤함바그 많이 즐겨먹었었는데, 스톤 스테이크는 먹어본 적이 없었거든요. 이날 스톤스테이크 제대로 즐겼답니다. 스톤스테이크는 한번만 나와요. 이건 무한리필 안되는 거니까 참고해주세요.

소고기는 계속 리필이 가능하구요. 소고기 먹다가 스톤스테이크 준비해주신답니다. 엄청나게 뜨거운 스톤 위에다가 스테이크를 올려넣어요. 이게 소고기 부채살 부위인데, 되게 살이 포동포동 잘 올라왔네요. 스톤스테이크는 엄청 연하게 먹을 수 있어서 되게 맛있고 입에서 살살 녹아요. 버터랑 함께 올려져서 구워지는데 버터향도 되게 입맛을 자극해요.

 

 

이렇게 스톤스테이크가 적당히 있으면 보기좋게 잘라서 먹으면 진짜 꿀맛이예요. 육즙 진짜 많고 소스도 너무 맛있고 소스, 흐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여기 참고로 육회도 즐길 수 있으니까 육회도 한번 먹어보세요.

소 육회도 진짜진짜 맛있잖아요. 소고기 종류가 여기 되게 부위별로 많은데, 등심도 있고 채끝, 갈비살, 차돌박이 이렇게 네 종류가 있어요. 저는 이 중에서 채끝이랑 등심을 제일 좋아라해요. 갈비살도 차돌박이도 다 맛있어서 입맛 취향에 따라서 선택하세요.

 

오늘도 다이어트의 꿈은 잠시 접고 내일로 미뤄둡니다.

 

진짜 몇 인분을 먹었는지 모를 정도로 되게 맛있게 먹었어요. 같이 온 지인들도 오랜만에 폭풍 먹방을 하더라구요. 얼마나 그렇게 잘먹는지 보기만해도 신기했어요. 무한리필 집은 가기전에 위장을 비워놓는 것은 센스입니다. 김포고기집 중에서 생각보다 괜찮다고 생각한 곳이예요.

 

 

 

된장찌개도 계속 리필해서 먹었어요. 아무래도 입이 많으니까 금방금방 사라지더라구요. 그래서 리필을 계속 해서 먹을 수 있으니까 좋아요. 쌈채소랑 푸짐하게 먹고 된장찌개도 즐기고 스톤 스테이크까지 질이 안좋을까 걱정했는데 여기 완전 최고급이예요.

속재료도 리필도 가능해서 제가 좋아하는 두부도 계속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무한리필집은 아무래도 계속 주문하니까 어떤 식당은 눈치 주는 곳도 있던데, 여기는 진짜 쿨하세요. 그냥 다 드시라고 퍼주시는 곳이예요.

 

 

 

직원분들 서비스도 너무 좋으시고 먹고 나서 냉면까지 먹으면 맛있는 고기집 완벽정복.
오랜만에 김포에서 맛있는 고기 먹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꼭 드셔보세요.
너무 맛있게 잘 먹은 김포 고기집입니다.

식신로드에서도 나왔던 무한리필 고기집 질도 좋고 가격 너무 착해서 커플끼리 가기에도 부담없이 마음 껏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사장님 장사 오래오래 해주세요.

 

 

김포공항에 던킨앤도너츠가 있다.
참고, 공차도 있다. 김포공항카페, 던킨앤도너츠 커피 괜찮았다.

 

 

김포공항카페 던킨앤도너츠

 

오사카 간사이공항 ✈ 서울 김포공항

김포공항에서 오사카에서 한국에 오는 비행기를 타고 한국으로 올때 갔었던 곳이예요. 집에 택시를 타고 돌아왔는데, 엄청 빨리 도착했고 차도 없어서 택시비가 2만 5천원이 나왔어요.

오랜만에 일본에 다녀오니까 정말 좋았어요. 친구들도 많이 보고 얘기도 많이 했고요. 조금 연착이 되어버려서 원래는 6시 30분에 도착해야하는데 7시 조금 지나서 도착을 하고 도착해서 너무 배고파서 던킨도너츠에서 간단하게 도너츠를 먹었어요.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어요. 잠깐 일본에 다녀오는 것도 이렇게 기분이 좋네요.

내년에는 비자문제 때문에 자주 한국과 일본에 왔다갔다 할 거지만 내년에는 더 바빠질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녁 7시 김포공항 풍경

저녁에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이 없었는데요. 김포공항은 항상 느끼는 거지만 인천공항보다 조용하고 뭔가 편한 것 같아요. 인천공항은 사람들이 엄청 많은데 김포공항은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되게 편한 것 같아요.

이번에 공차도 생겼고 던킨앤도너츠도 있으니까 제주공항 이용할 때는 김포공항으로 자주 가는데 기다리는 동안 심심하지 않아서 좋네요. 택시를 타기 전에 던킨앤도너츠에 들려서 도너츠랑 음료수 주문했어요.

 

 

 

던킨도너츠 커피 다시봤어, 생각보다 맛있는데!

귀여운 던킨도너츠들이 많이 있었어요. 그래도 정말 맛있는 것들은 이미 다 팔리고 없네요.

커피는 생각보다 맛있어서 금방 다 마셨어요. 도너츠랑 같이 먹으니까 얼마나 맛있던지 행복해요. 역시 디저트 먹는 거는 행복하고 기분이 좋아요. 집에 와서 또 디저트도 먹었어요. 맛있게 먹으니까 기분이 좋네요. 주문한 머핀이랑 도너츠 이것저것 다 맛있었고, 깨끗하고 좋았던 공항카페.

 

김포국제공항

김포공항에서 간단하게 먹을 거는 던킨도너츠와 공차가 있어요.
푸드코트도 있지만 생각보다 맛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