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트레이드 라이브러리

양재동고기집 배가네 철판구이 삼겹살, 오리고기, 가브리살무한리필 3종 고기 본문

⑧ 맛집

양재동고기집 배가네 철판구이 삼겹살, 오리고기, 가브리살무한리필 3종 고기

엔캐리 2022. 12. 15. 09:55

맛있는 양재동고기집 양재무한리필 배가네 철판구이 집에 다녀왔습니다. 늦은 저녁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시간에 운전을 하고 소라와 함께 갔는데 그렇게 멀지 않는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 비가 와서 차가 많이 막혔습니다. 10분 거리를 30분 정도 운전을 해서야 겨우 도착했던 것 같아요. 밤이 어두워서 도착해서도 위치를 제대로 못찾았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게 먹고 온 양재동고기집 배가네 철판구이입니다.

 

단골손님들이 많이 찾는 식당

이곳은 단골손님 분들이 많은 고기집인 것 같았어요.

예전부터 양재동에는 맛있는 고기집들이 많이 있는데, 이번에도 많은 기대를 하고 갔습니다. 오사카에 갔을 때 쿠시카츠를 팔던 집처럼 뭔가 철판구이 앞에서 테이블에 앉아서 철판구이를 즐기는 것이 묘미라고 할 수 있는데요. 고기가 구워지는 것을 바로 앞에서 보면서 고기를 기다리는 데 군침이 멈출 줄 모르는 느낌이었어요. 비도 많이오고 그래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더 고기가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도 늦은 시간이었지만 동료분들과 술 한잔 하면서 고기와 술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은 곳이더라구요.
여기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셔서 매우 기분 좋게 고기를 먹고 왔습니다.

 

셀프바

기본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해서 반찬을 가져올 수 있어요. 쌈장이랑 소금이 있고 김치도 넉넉히 가져왔어요. 그리고 쌈무도 주셨답니다.

고기를 먹을 때는 아무래도 쌈을 해서 먹는 것이 제맛이죠. 맛있게 쌈도 많이많이 먹었어요. 이곳은 무한리필 답게 정말 마음껏 먹고싶은대로 먹을 수 있는데요. 고기를 한번에 많이 구워주시는데 고기를 일단은 직접 구워주시기 때문에 너무 편하기도 하고 편하게 고기가 익어가는 것을 보면서 얘기하면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러가지 종류의 고기(삼겹살, 오리고기, 가브리살 - 무한리필)

삽겹살과 가브리살, 오리고기, 염소고기, 갈매기살 등 다양한 고기를 무한리필로 한번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예요. 여러가지 고기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으니까 아무래도 부담도 덜하고 매우 저렴한 가격에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참 좋았습니다. 지갑이 얇은 학생이나 직장인 분들에게도 참 좋은 식당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양재동고기집이 이런 곳이 있었다니, 종종 양재동에 맛있는 맛집을 먹으러 다녀와야 겠어요.

그리고 콩나물이라고 하나요? 숙주나물이라고 하죠? 아무튼 이것도 매우매우 맛있었습니다. 뭐라고 표현해야할 지 모르겠는데, 고기의 느끼함을 많이 잡아주는 것 같구요. 저 숙주나물만 먹어도 매우 신선하고 달콤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버섯이랑 같이 익어져서 바로 눈 앞에서 철판구이가 되어 나오는데, 아 정말 맛있습니다. 이렇게 철판에 직접 바로 앞에서 구워주시고 구워지는대로 바로바로 먹습니다.

 

삼겹살도 구워볼까?

오리고기를 먹고 있는데, 한 쪽에서는 제가 정말로 사랑하고 좋아하는 삼겹살이 구워지고 있었습니다. 고기 질도 좋고 고기도 딱 맛있게 잘 구워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양재동삼겹살 무한리필 맛집으로도 추천하는 배가네 철판구이!

 

배가네 철판구이

이렇게 맛있는 삼겹살은 쌈을 해서 먹어야죠. 고기를 맛있게 즐기는 사람은 다 이렇게 먹는다는 삽겹살 두개 올려서 먹기! 그리고 숙주나물도 넉넉히 올리고 쌈장도 입혀서 한번에 앙- 하고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고기는 뭐, 맛있는 거는 누구나 다 아니까요. 고기를 진짜 배 터지게 먹을 수 있는 양재동무한리필 배가네 철판구이

너무 귀엽게 잘 먹어서 보기만 해도 배불렀어요. 물론 배가 터지게 먹어서 배부른 것도 있었지만, 아무튼 정말 고기를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이곳은 여러명이서 오기에도 좋은 고기집이지만 무엇보다 철판구이 앞에서 고기를 먹기 때문에, 혼자서 오셔서 고기를 즐기시는 분들도 오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알고보니까, 이곳은 방송에도 나왔던 대박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어쩐지 이곳은 정말 오랫동안 이곳의 대표적인 맛집 분위기를 한번에 느낄 수 있었습니다. 배가 터질만큼 많이 먹을 때쯤 어느새 염소고기(?) 구이를 해주셨습니다. 아쉽게도 이거는 다 먹지 못했어요. 정말 양이 많았거든요. 진짜 아무리 먹어도 끝이 없는 무한리필의 매력, 정말 배고플 때, 고기가 땡길 때! 그럴 때 꼭 와야할 베스트 양재동고기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은 배가네 철판구이, 또 올거예요.

 

배가네철판구이 양재점

저희는 운전을 해서 왔는데요. 양재동 300을 네비게이션에 치고 도로면에 위치한 양재동고기집 배가네 철판구이입니다. 저는 따로 식당에 주차를 여쭤보지 않아서 인근에 주차를 하고 갔는데 식당에 미리 전화하고 가면 친절하게 주차 장소를 안내해주시는 것 같았어요.

삼호물산빌딩 아래로 쭉 운전하셔서 내려오시면 양재동 이면 도로쪽에 위치한 식당입니다. 큰 식당이 아니여서 잘 안보일 수 있지만 딱 보시면 여기가 맛집이구나! 라는 느낌이 드실 거예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