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드
굽네치킨 메뉴 굽네 반반 순살 후기 (+ 갈비 천왕) 본문
굽네치킨 갈비 천왕 맛 리뷰(굽네 반반 순살)
욜로 라이프의 꽃, 배달음식 배달의민족에서 주로 먹는데, 배달의 민족 말고 다른 배달 대행점 있으면 좋은 것좀 추천해주세요. 배달의민족에서 아무리 주문을 해도 포인트 쌓이는 게, 흠. 오늘 먹은 음식은 배달의민족 굽네치킨 갈비 천왕인데 처음 먹어본 치킨인데, 맵지 않고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 뼈 발라서 먹는게 귀찮아서 항상 순살로 주문하고 있는데 가끔 뼈 있는 치킨도 맛있긴 합니다.
배달의민족에서 역삼동 기준으로 맛있는 치킨집 어디 있나요? 거의 대부분 치킨집 다 주문해먹어 본 듯, 다른 메뉴는 음식 사진이 없어서 도전해보기가 좀 예전에는 배달의민족 PC버전도 있었는데, 어느새부턴가 없어지고 다 어플이네요. 맵진 않지만 다소 양념이 조금 부족한 느낌, 그래도 매운 거 못 먹는 사람들이 먹으면 좋은 갈비 천왕입니다.
오리지널 갈비 천왕 반반 맛
오리지널이랑 갈비 천왕 반반 맛으로 주문했어요. 밥을 부르는 치킨!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치킨 두 조각 남기고 다 먹었어요. 반반 순살 기준 19,000원인데 치킨 주문을 줄여야겠어요.
이것도 차라리 이 돈이면 돼지고기 20,000원어치 주문하면 양이 충분하고 넉넉한데 치킨은 혼자 먹으면 양이 많이 남고 두 명이서 먹어도 조금 비싼 느낌이어서 치킨값이 금값이라는 소리가 나오는 듯 더 이상 서민음식은 아닌 듯싶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굽네 갈비 천왕, 오븐이 살린 정통 갈비맛, 달콤한 맛이 일품!
쫀득쫀득 갈비 천왕
- 소스가 맛있었어요.
굽네치킨 오리지널은 생각보다 맛이없음 소스가 없어서 그런지 몰라도 조금 퍼석퍼석한 느낌 뭔가 튀김옷이 제대로 입혀져서 씹는 느낌이 더 들었으면 좋겠는데 오븐이든 후라이드든 오리지날은 튀김옷이 생명인데, 그게 조금 아쉬웠어요.
굽네 왕중왕 소스 굽네 달콤 소스
양념이 아닌 다른 치킨으로 시도해본 맛이지만 생각보다 맛이 조금 부족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래도 맛있었어요. 치킨은 아직까지는 교촌치킨인가 봅니다. 다음부터는 갈비 천왕이나 다른 치킨 말고 양념치킨은 꼭 주문해야 할 것 같아요. 아직까지는 양념치킨의 맛에 길들여져서 다른 치킨을 쉽게 도전하지 못할 것만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