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드
베스킨라빈스 31 미니미니 미니언즈 바나나맛 솔직후기 본문
배스킨라빈스 31 신메뉴 미니미니 미니언즈 바나나맛 후기
우연히 카카오페이에서 준 베스킨라빈스 싱귤레귤러 쿠폰으로 베스킨라빈스에서 미니언즈를 먹어보았어요. 식당에 갔다가 집에 오는 길에 베스킨라빈스가 있어서 들려서 쿠폰을 보여주고 미니언즈를 주문했어요. 귀여운 이미지의 미니언즈 새로운 신메뉴로 미니미니 미니언즈 샀어요.
베스킨라빈스 31 싱귤레귤러는 이렇게 1인용 컵에 나와요.
배스킨라빈스는 사실 조금 비싼 것 같아서 자주 안가지만 이렇게 쿠폰이 있을 때는 가요. 이상하게 베스킨라빈스 쿠폰은 여기저기서 막 뿌리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뭔가 이벤트를 참여하거나 할 때 이렇게 아이스크림 쿠폰을 주거든요. 기한이 지나서 쿠폰을 못쓰면 너무 아까우니까 밖에 나가면 지나가는 길에 샀어요.
싱귤레귤러 컵 사이즈
싱귤레귤러 컵 사이즈는 정말 1인용 컵이에요. 한 가지 맛을 주문할 수 있어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신 것 같아요.
둘이서 나눠먹으려면 스푼도 하나 더 가져왔어요.
이름도 귀여운 미니미니 미니언즈 안에 초코볼도 들어있어요. 일단 메인은 바나나맛인데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이었어요.
고깃집이나 식당에서 가면 먹고 주는 아이스크림 맛이어서 공장 맛이 가득했어요.
그래도 맛이 없지는 않아요. 바나나 맛이 휘감기는 맛인데 초코볼도 맛있었어요. 하지만 저는 여전히 배스킨라빈스 최고의 메뉴라고 하면 슈팅스타가 아닌가 싶어요. 슈팅스타는 언제 먹어도 톡톡 터지는 맛이 진짜 일품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