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드
계산동 회식장소 시카고부대찌개(+ 계산동 회식장소) 본문
이번에 저희팀 회식이 있어서 계산동회식장소 알아보구 가격대비 괜찮은곳 찾다가 시카고부대찌개 다녀왔어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구 진짜 가격대비 너무 맛있어서 추천하고싶었어요!
여기는 우리의 회식장소로 정해진 시카고 부대찌개! 1985
실내가 굉장히 깔끔하게 잘 정리가 되어 있었다. 계산동회식장소와 잘 어울리는 깔끔하고 넓은 테이블들이 마음에 들었던 곳이에요. 가게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괜히 기분이 좋아지던 그런 정이 있는 테이블도 많고 가게도 넓어서 인원수가 많아도 적어도 아이가 있어도 신경 안쓰고 갈수있겠더라구요.
부대찌개를 먹을 때는 앞치마는 필수!
셀프바가 있어서 반찬은 가져오면 된다. 한켠에는 앞치마가 많이 있었고 셀프바가 있어서 원하는대로 다양하게 가져올 수 있겠더라구요. 밑반찬과 앞접시 물 등이 있었어요!
깔끔한 메뉴판
깨끗한 메뉴판과 사진도 함께 있어서 메뉴를 선택할때 큰 고민없이 선택할수있겠더라구요. 메뉴판을 보면 아시겠지만 그동안 먹어봤던 부대찌개랑 다른 비주얼을 한눈에도 확인하실수있겠죠?
기본 반찬들
신기하게도 여기는 버터가 나오더라. 기본반찬은 아주 깔끔해요. 맛도 있었구요. 부대찌개를 주문하면 밥과 버터도 함께 나오는데 이게 또 먹는 레시피가 있어서 따라해서 먹으면 정말 정말 맛있어요. 눈이 아주 그냥 똥그랗게 되는 맛! 주문한 인분수에 맞게 밥도 나와요.
차돌박이부대찌개
저희가 주문한 차돌박이부대찌개였어요. 생소한 조합이라 호기심에 시켜봤는데 비주얼부터 시선강탈. 둥글둥글 사이드로 채워진 차돌박이와 그 밑으로 쫙 깔린 아주 푸짐했던 햄까지 아주 푸짐해요. 보글보글 끓고있습니다. 육수를 넣고 보글보글 끓여주다보면 차돌박이는 스윽 익혀지고 햄들이 슬슬 보이기 시작해요. 다대기를 풀어서 육수와 조금 더 끓여주면 빨갛고 빛깔 좋은 부대찌개가 완성된답니다.
부대찌개에 라면사리까지 투척
차돌박이 건져먹고 밥이랑 조금씩 먹으면서 빠르게 라면사리도 투척해줬어요. 부대찌개에 라면사리는 언제 먹어도 맛깔난 조합인듯. 국물이 진국이라는 말밖에 안나올정도로 진하고 개운하고 뜨끈한 뭐 그런맛이었다. 계산동회식장소 시카고부대찌개로 정말 잘 찾아왔다고 신났던 우리.
버터밥을 만들어서 먹을 수도 있다.
다같이 열심히 먹다가 레시피대로 먹어보기 위해서 공기밥에 차돌박이와 각종 햄을 넣고 버터까지 넣어서 맛깔나게 섞어주면 시카고부대찌개가 추천해준 버터밥이 완성되는데 요거 진짜 요물이에요. 요물!
진짜 맛있는 버터밥
섞어주면 이런 비주얼이 완성되요. 대박이죠? 이거 섞을때부터 버터의 고소한 향이랑 부대찌개의 향이 같이 올라오는데 진짜 빨리 먹고 싶다는 생각밖에 없었어요. 팀원들 중에 제가 처음으로 해먹었는데 다들 한입씩 먹어보더니 말없이 밥을 섞기 시작했다는것
햄이랑 차돌박이 잔뜩올리고 먹어주면 레알밥도둑
조합이 어찌 이리 좋을수 있을까 싶을정도로 좋습니다! 라면사리까지 먹고 배불러서 안먹을까 했다가 먹었는데 진짜 대박 맛있었어요. 안먹었으면 코박고 후회할뻔! 가격대도 너무 괜찮았고 무엇보다 너무 맛있어서 정확히 한달뒤 회식할때도 계산동회식장소 시카고부대찌개 오기로 결정했습니다!
계산동 시카고부대찌개 계산동 회식장소
- 인천 계양구 오조산로45번길 8 2층 202호
- 영업시간 오전 10:00 - 오후 2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