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드
이천맛집 어게인 1982 실비집(+ 이천 맛집 베스트 10) 본문
어게인 1982 실비집
요즘 옛날감성 뿜 뿜 하는 업체들이 인기가 좋잖아요. 안 그래도 제가 있는 이천에도 그런 곳이 있거든요 이천 맛집 추천하면 빼놓을 수 없는 어게인 1982 실비집이 그곳!
어게인 1982 실비집 다양한 음식들이 많은 요즘 같은 시대 그래도 클래식하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가 바로 소갈비찜이잖아요. 하지만 소갈비는 그만큼 촉촉한 식감과 양념 맛을 더해야지만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어려운 메뉴이기도 하죠! 오늘 제가 알려드릴 여기는 소갈비 끝판왕입니다!
마약소찜소찜이라는 이름처럼 마약 같은 중독성을 가지고 있죠! 한번 맛보면 다시 올 수밖에 없는 마성의 매력!
매장도 아늑하고 쾌적해서 다양한 모임 연인끼리 데이트 가족 외식 장소로도 으뜸이에요. 가게 곳곳에 옛날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벽보나 소품들이 놓여 있는데 그거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어른들은 특히 옛날 추억을 되새겨볼 수 있어서 좋아하시더라고요. 젊은 세대들은 그때의 감성과 분위기를 간접적으로 나마 느껴볼 수 있어서 흥미롭고 이색적이고요.
요즘은 흔하게 볼 수 없는 공중전화기도 있고요. 이런 감성을 요즘 어린 친구들은 더 느껴볼 수 없으니까 이런 곳에 와서라도 경험해보는 일은 좋은 것 같아요! 다시 레트로 감성이 돌아오고 있는 걸 보면 팍팍하고 차가운 현실에서 인정 많고 함께 많은 걸 할 수 있었던 그때 그 시절을 그리워하는 마음이 내재되어 있는 것은 아닐까 싶어요.
메뉴를 살펴볼까요? 마약 돈찜 돈찜부터 숯불 보쌈 해물순두부찌개 실비 부대찌개 등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요. 특히 가격 대비 양도 푸짐하거든요! 이래서 이천 맛집 추천하면 이 곳을 떠올릴 수밖에 없는 거죠!
볶음요리나 떡볶이 세트 같은 메뉴들도 있어서 술안주나 간단한 분식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도 충분히 와서 즐길 수 있답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맛이 다 있다는 거 이것도 능력이죠.
우리는 마약소찜소찜과 공룡알 주먹밥 해물순두부찌개를 시켰어요. 소갈비의 매콤함과 순두부찌개의 시원함이 잘 어울리는 메뉴 조합이랍니다. 우리는 맨날 여기 오면 이렇게 시키는데 여러분도 따라 해 보세요. 환상의 짝꿍이에요.
큰 소갈비가 그릇 한가득 담겨 나와요. 삐져나온 것만 봐도 푸짐함이 느껴지시죠? 거기에 정갈한 밑반찬들까지 엄마의 손맛이 느껴지는 정겨움이죠! 밑반찬 하나하나 간도 적당하고 식감도 좋아서 갈비찜과 잘 어울린답니다.
갈빗대 잡고 젓가락으로 한번 쓱 훑기만 해도 촤르르 살이 떨어져요! 매콤하면서 중독성 강한 양념 맛은 한번 먹으면 계속 생각나요. 특히 국물에 요 주먹밥 만들어서 찍어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주먹밥이 공룡알만큼 커서 공룡알 주먹밥이라는 이름을 가졌는데 정말 크고 푸짐하죠?
주먹밥이 거기서 거기겠지 생각하면 오산! 여기 주먹밥은 크기만큼 맛도 맛있습니다. 날치알과 밥 단무지 송송 썰어 넣은 조화가 일품이에요. 소찜소찜 국물에 폭 찍어서 먹을 수 있도록 알맞은 크기로 준비해둡니다.
매콤함이 좀 버거울 땐 이 시원한 동치미 국물 한 입이면 해소! 밑반찬들의 구성도 잘해놓으셔서 이천 맛집 추천을 더 찾게 되는 것 같아요. 동치미 국물이 시원하면서 달콤 새콤해서 갈비찜과 조화가 굿굿!
고기의 촉촉함이 느껴지시나요?
갈빗대 한가득 살이 붙어 있을 정도로 푸짐하고요 양념이 속까지 잘 배어 있어서 굉장히 맛있습니다. 술이 생각나는 그런 맛이지요. 매콤하면서 달콤 중독적인 맛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젓가락질을 멈출수 없어요. 부드러운 살코기의 식감에 밑반찬으로 나온 콩나무물무침 무말랭이등과 같이 먹으면 아삭한 식감이 더해져 일품이죠.
또한 요! 국물에 공룡알주먹밥 콕 찍어먹으면 되구요. 아이들은 이런 조합으로 먹게 하면 좋은 것 같아요. 이름부터 아이들의 흥미를 끌게 할 수 있는 공룡알주먹밥이고 알모양으로 만드는 재미도 쏠쏠하니까요.
고기 속까지 매콤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양념이 잘 베어 있어서 감칠맛을 더해줍니다. 밥 없이 이것만 먹어도 맛있어요. 부담가지 않고요. 일단 보기에도 매콤함이 느껴지시죠?
저는 스트레스받는 일 있거나 맛있는 매콤함이 그리울 때면 꼭 여기를 찾아온답니다. 음식도 음식이고 감성 있는 분위기까지 일석이조! 가격도 양에 비해 엄청 합리적이지 않나요. 세 마리 토끼를 다 잡은 곳입니다.
저 솔직히 돼지갈비를 더 좋아하던 사람이었는데 여기 와서 소찜소찜 먹고 나서는 완전 소갈비 팬 됐어요! 너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에 완전 홀릭!
이렇게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하루 일과가 끝나고 좋은 사람들이랑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소주 한잔과 이야기 나누는 것이 일상의 행복이잖아요.
이런 소소한 행복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 바로 이천 맛집 추천하면 떠오르는 여기! 그래서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아요. 저도 계속 오게 되고요. 한잔 두 잔 비워가는 술잔 속에서 그동안의 스트레스도 해소되고 다시 잘 살아보자! 용기도 얻게 되잖아요! 거기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그 동안 우울했던 기분들도 다 사라지는 마법이 이뤄지죠!
이 포실포실 소갈비찜의 자태 좀 보세요. 양념이 쏙쏙 배어있고 부드러워요. 소고기가 계속 먹으면 질릴 수도 있고 좀 느끼할 수 있는데 매콤하면서 감칠맛 나는 이 양념이 잘 잡아주셔서 으뜸입니다!
뼈에서 살 다 발라서 이렇게 국물에 담가놓고 아까 주먹밥도 찍어먹고 고기도 건져먹고 술이랑도 한번 또 먹고! 시간 가는 줄 모른답니다. 아이들도 어른들도 부드러운 소갈비를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매콤해 보이지만 계속 당기는 맛있죠? 맛있는 매콤함이 바로 이 소찜소찜입니다. 원래 갈비는 속까지 양념 베기가 쉽지 않은데 이천 맛집 추천만의 비법으로 완성된 퀄리티 높은 소갈비찜이에요. 게다가 합리적인 가격 푸짐한 양까지 너무 대단하죠? 고기의 촉감을 느껴보시면 퀄리티 높은 것이라는 걸 단번에 느낄 수 있답니다!
이 곳에 오면 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메뉴가 바로 이 해물순두부찌개예요. 순두부찌개 다 뻔하지 않냐 생각했다면 오산! 해물이 듬뿍 들어가 시원한 국물이 일품입니다. 게다가 순두부의 포실포실하고 부드러운 식감까지 소주 한 병 추가를 외치게 될 수밖에 없죠!
보글보글 순두부찌개
보글보글 순두부찌개 끓는 것만 봐도 다시 배가 리셋되는 기분이에요. 매콤하면서 시원한 국물 맛에 소주 한잔 크! 말하면서도 군침도네요. 어른들이 특히나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아직 저녁시간이면 쌀쌀한 바람이 부는데 그때 요 순두부찌개 국물 한입이면 속까지 따뜻해지거든요.
게다가 칼칼하면서 맛있는 맛까지 일품이죠! 진짜 엄마가 저녁때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여주던 순두부가 그리울 때면 항상 와서 시켜 먹곤 해요. 해물이 듬뿍 들어가 양도 푸짐하고 가격은 합리적! 늘 푸짐하게 차려주셨던 엄마의 손맛을 느낄 수 있어 정겹답니다!
이렇게 해물 살 골라먹는 재미도 있어요. 국물맛에 푸짐한 내용물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소갈비찜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요즘 혼자 사는 사람들이 많고 인스턴트 음식들 이 많아지면서 이런 집밥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그런 식당을 많이 찾고 있다고 해요! 제가 다니는 이 곳이 바로 그런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곳이거든요.
옛날 감성 돋아다는 분위기 있는 내부에 알찬 메뉴 구성 거기다 맛 가격까지 다 만족할 수 있으니까요! 망설일 필요가 없죠! 제가 이제까지 가족들 친구들 다 데리고 와봤는데요.
하나 같이 다 맘에 쏙 들어합니다! 사장님의 친절한 서비스와 정성 어린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니까 그럴 수밖에 없죠! 이제 몸보신할 때도 되었는데 맛있는 소갈비를 이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곳도 찾기 힘들거든요. 제가 사는 이 동네에 이런 곳이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요! 외지에 있던 친구들 놀러 올 때면 늘 잊지 않고 데려가는 곳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