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드
제주도 펜션 곽지해수욕장 독채펜션 뜨락애 펜션 본문
곽지해수욕장 독채펜션
곽지해수욕장에 다녀왔습니다. 제주도 여행 갈 때 가장 먼저 할 일은 바로 여행 티켓과 숙소겠죠! 하지만 독채펜션에서 숙소 머물러 보셨다 본 독채펜션의 매력에 빠질 수밖에 없는데요. 올여름부터 가을까지 제주도는 너무나도 핫한 플레이스, 여행코스입니다. 날씨가 너무 좋더라고요.
비가 많이 올 줄 알았는데, 제주도는 어찌나 화창하고 날씨가 좋은지 사람들도 그걸 알고 여행 계획을 세웠던 건지 공항부터 사람들이 바글바글 덕분에 관광지에 사람 반 물 반이었지만, 그래도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바로 펜션!
뜨락애 펜션
제가 지냈던 펜션이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요. 정말 예쁘고 아름다웠던 펜션이었어요. 시설들도 너무 깨끗하고 또 이런 경험을 언제 해볼지 모르겠어요. 바다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저녁에 바닷가 잠깐 나갔다가 오기에도 너무 좋았고 분위기도 좋고 확 트여있어서 뭔가 정신이 맑아진 느낌이 들었던 곳이었어요.
그리고 건물은 왜 이렇게 예쁜지 마치 유럽에 있는 느낌이 들었어요. 서울에서 살다가 이런 곳에 오면, 진짜 일탈하고 싶어 지고 서울에서 벗어나고 싶어지는 느낌은 왜일까요? 제주도에서 사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 갑자기 제주도에서 슬로라이프를 즐기시는 분들이 조금 부러워졌어요.
독채펜션의 매력
제주도에는 게스트하우스도 있고 정말 많은 펜션과 호텔이 있지만 독채펜션의 매력은 끝이 없습니다. 제주도에서 이처럼 여유를 느끼기에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또한 커플이 머물면 로맨틱한 분위기가 가득하고 가족이 머물게 되면 또 하나의 화목함으로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독채펜션입니다.
너무도 여유로워서 마치 시간이 멈춰버린 것 같기도 해요. 그래서 정신없이 서울생활을 하면서 느꼈던 압박감이나 부담감이 정말 한 번에 싹 다 달라가는 것처럼 정신이 엄청 개운해졌어요.
가까운 위치
곽지해수욕장과도 5분 거리로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해수욕장에 가기에도 너무 좋았어요. 아무래도 아이들과 함께 이동하시는 분들이라면 먼 거리를 이동하기에는 부담되는 것이 사실인데요. 오히려 숙소 근처에 해수욕장이 있으면 훨씬 경제적인 것은 다들 아시는 사실인데 여기는 독채펜션이라서 정말 완벽했어요.
저희 커플은 숙소와도 가까워서 시간도 넉넉하게 보낼 수 있고 여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독채펜션이다 보니까 눈치 볼 것도 없고 음악을 틀어놓고 여유를 부리기에도 너무 좋았어요. 아침에는 모닝커피를 마시면서 시작하면 영화가 따로 없습니다.
제주도 여름 가볼 만한 곳 곽지해수욕장
제주도 여름 가볼만한곳 곽지해수욕장에서 수영을 즐긴 후 편하게 쉴 수 있는 곳 곽지해수욕장 독채펜션 뜨락애 펜션 도보로 곽지해수욕장 5분 거리 뷰가 멋지고 럭셔리한 독채펜션 내 집처럼 편안한 숙소 가족들과 함께 직장동료들과 함께
제주도 여행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곳입니다.
여기 시설이 제 마음에 쏙 들었어요. 화이트톤에 고급 인테리어에 독채펜션이 진짜 너무 멋지더라고요. 그래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고 싶으신 분들은 독채펜션 한번 알아보세요. 진짜 너무 예쁘더라고요.
곽지해수욕장 근처 독채펜션
곽지해수욕장 근처 독채펜션은 뜨락애 펜션이 정말 예쁜 것 같아요. 게스트하우스도 게스트하우스만의 매력이 있지만,
독채펜션은 안전하기도 하고 조용하기도 해서 조용하게 휴가를 보내실 분들에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저는 만족도가 너무너무 좋았답니다.
안방 침대도 정말 중요할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침대는 자는 곳이니까 이왕이면 조금 푹신푹신한 것이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호텔보다도 아늑하고 너무 좋았어요. 마치 내 집처럼 쿠션도 좋고 푹신푹신하다고 해야 할까요? 그리고 제가 숙소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청결도입니다. 여기는 정말 깨끗하더라고요. 전문 업체에 청소를 맡기는 건지 모르겠지만 너무 상쾌하고 쾌적한 공간이었어요. 매일매일 관리하는 것처럼 먼지 한 톨 없었고 깨끗하고 주변 환경도 너무 좋았어요. 제주도에서 보내는 휴가가 이렇게 달콤하고 아늑해서 아침에 일어나는데 엄청 상쾌한 기분이 들었어요.
채광도 끝내주게 좋아서 서울에서 지낼 때와 여기 펜션에서 지낼 때 아침의 상쾌함이 확실히 달랐습니다. 청소의 중요성! 그리고 주변 환경도 정말 좋더라고요. 나중에 돈 많이 벌면 이런 곳에서 살고 싶어요. 너무 상쾌하더라고요. 아름답고 …
거실도 널찍해서 너무 좋았고 신기하게 바 테이블도 있더라고요. 바 테이블이 있다면 이자카야 분위기도 낼 수 있는 것 같은데요. 이자카야 분위기 한번 내볼까요? 커플 분들은 분위기 좋은 음악 선곡해놓고 와인 한 잔 마시면, 그들의 밤은 … 네, 여기까지만 할게요.
아무튼 거실도 넓어서 정말 좋았어요. 밥 먹기에도 편하고 1층인데 바로 앞에 마당이 있어서 야외에서 고기 같은 거 먹기에도 정말 좋았답니다. 시원시원하고 채광도 너무 잘 들어오고 확실히 이렇게 1층은 야외랑 확 트여 있어야 해요. 개방감이 장난 아니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마치 유럽 여행을 온 느낌이 들었어요. 국내 독채 펜션도 점점 이렇게 변화되는 것 같아요. 좋은 현상이네요.
그리고 그다음은 주방인데요. 주방도 시설이 너무 좋고 냉장고도 넓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고기랑 먹을 거 이것저것, 음료랑 과자도 사서 보관하기에도 정말 좋았어요. 거실도 쾌적하고 깨끗해서 정말 좋고 조리도구가 기본적으로 세팅이 되어 있어서 요리하기에도 정말 편했어요.
하다못해 어떤 펜션에는 전기 주전자도 없어서 너무 불편했는데요. 시설들이 너무 깔끔하고 비싸 보였어요. 역시 비싼 게 좋아요.
거실장도 넓었고 필요한 건 전부 갖춰져 있었어요. 이 티브이로 음악도 틀어놓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셋톱박스 연결되어 있더라고요.
편의시설
중간중간 편의시설들이 정말 깨끗하고 침구류 정리도 잘 되어 있고 너무 좋았습니다. 화장실도 샤워실도 있고 깨끗했어요. 2층까지 있는 펜션이기 때문에 사실 많은 인원이 묵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이번에 커플로 해서만 왔지만 나중에 커플끼리 친한 사람들이랑 함께 오기에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대신에 2층 자리 쟁탈전도 조금 있을 것 같기는 하지만요. 방이 너무 예뻐서 좋았고 시설들이 깨끗해서 좋았고 일단 테라스도 있고 해서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저녁 무르익을 때쯤 뭐랄까 밖에서 바라본 독채펜션의 분위기는 정말 환상적이더라고요.
아이들과 함께 오기에도 너무 좋았다고 해야 할까요. 한적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의 뜨락애 펜션 날씨도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저에게는 진짜 너무 좋았던 펜션이었답니다.
바다도 가까운데도 정원까지 예뻐서 정말 마음에 들었고요. 제주도 분위기가 물씬 났어요. 여기 인테리어 누가 하셨는지 몰라도 진짜 세세한 것 까지 센스가 넘치시는 것 같더라고요. 2층 복층 구조로 되어 있고 화장실 세면 상태랑 세면대, 변기까지도 정말 깨끗하고 좋았어요.
변기에는 비데가 설치되어 있어서 더 좋았고 세면도구들도 정말 깨끗하더라고요. 그리고 부엌도 조리도구가 상태가 정말 좋았어요.
애월읍 여행코스
곽지해수욕장이랑도 걸어서 갈 수 있어서 산책하면서 가기에도 너무 좋았어요. 아침바다, 밤바다 둘 다 볼 수 있고 집에 있다가 밖에 나갔다 오기에도 좋아서 여기가 장점이 너무 많은 거 있죠. 곽지해수욕장 독채펜션은 뜨락애 펜션이 최고!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도 좋고 애월읍 여행코스 짜시는 분들은 여기 꼭 추천해요.
넓은 단지형 타운하우스
넓은 단지형 타운하우스로 되어 있고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펜션이고요. 1층과 2층에도 넓은 테라스가 있어서 시원한 바다가 보여요. 그리고 여기 근처로 새별오름과 제주 불빛 정원, 항몽유적지도 가까워서 금방 나가서 다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답니다.
아참, 그리고 여기 세탁기는 대형 드럼세탁기가 있는데 건조기능도 있어가지고 바닷가 나갔다가 금방 말릴 수 있어서 너무 좋답니다. 정원에는 흔들의자도 있어서 분위기 내기에도 좋아요. 혼자 사색하기에도 좋고 야경도 너무 예쁘고 조망권 최고예요. 후회 없는 곽지해수욕장 독채펜션으로 뜨락애 펜션은 최고의 선택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