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트레이드 라이브러리

모기향 효과 모기야 저리가 모기향 추천 본문

③ 생활

모기향 효과 모기야 저리가 모기향 추천

엔캐리 2022. 12. 15. 02:34

에프킬라 모기향 효과 모기야 저리가!

유난히 올해 가을에는 모기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저녁에는 조금 쌀쌀할 정도로 날씨가 추운데 모기가 왜이렇게 많은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참다참다 모기향이랑 에프킬라, 그리고 모기퇴치 홈매트 이렇게 구매했습니다.

 

어떤게 효과가 가장 좋을까요? 개인적으로 가장 효과가 좋은 것은 바로 홈매트였습니다. 원룸 사이즈 크기에 사용했을 때 가장 효과가 좋았던 것 같고 거실에다가 홈매트를 키면 모기가 몇 마리 정도는 유유히 날라다니더라구요. 그렇다면 모기향은 어떨까요? 모기향은 모기를 죽이지는 못하고 접근을 못하게 막는 것 같아요.

 

모기향이 정말 효과가 있을까? 실내에서 사용해도 될까?

이게 모기향의 성분이 계피가루였던가요? 집에 남아있던 에프킬라 모기향이 있어서 한번 태워봤습니다. 금속받침대가 어디로 갔는지 사라져서 돌에다가 받쳐놓고 모기향을 피웠어요. 아무래도 내부에는 홈매트가 있으니까 안심인데요.

밤낮으로 모기가 날라다니니까 정말 짜증이 나더라구요. 모기가 가장 짜증날 때는 방에서 잠을 자려고 하는데, 눈을 감으면 귀에서 윙윙소리가 나요. 그때는 정말 모기가 세상에서 제일 짜증나는 존재가 되는 순간이랍니다.

편의점에서도 팔고 다이소에서도 팔고 마트에서도 파는 에프킬라 모기향, 아마도 모르시는 분들은 없으실거고 저렴한 가격탓에 꾸준히 수요가 있는 모기향인데요. 그런데 효과를 만족하시는 분들도 있고 만족하지 못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거 하나 살바에, 홈매트 모기향 사는게 어떨까 싶어요.

주로 베란다에서 모기가 들어올 수 있는 부분에다가 모기향을 태우는 데, 생각보다 냄새가 조금 나는 것 같고 색소는 없는 제품으로 사용해봤습니다. 가격은 저렴해서 참 좋구요. 이거 피우면 베란다로 접근은 안하는데, 모기향을 방 안에서 피울 수는 없고 방 안에서는 에프킬라와 홈매트를 쓰니까, 모기향은 역시 야외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매직큐브 쓰시는 분들도 많은데, 개인적으로 매직큐브는 효과를 잘 모르겠더라구요. 참고로 모기향에 들어있는 성분은 디시스트랜스 알테트린이라는 성분인데, 이게 뿌리는 에프킬라랑 같은 성분이라고 해요.

이 모기향은 일본사람이 개발한 거랍니다. 요즘은 모기향을 써도 모기가 내성이 생겨서 그냥 도망가기만 하지, 죽지는 않는다고 해요. 모기향은 사람 몸에 그렇게 존지 않다고 하니까 환기가 될 수 있는 베란다에다가 하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가장 좋은 방법은 모기장이겠지만요.

그래서 너무 많이 모기향을 피면 머리가 조금 아프더라구요. 환기가 잘 되는 곳에서 모기향을 피우는 것이 그나마 나은 것 같고 가장 좋은 것은 모기장과 홈매트가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뿌리는 에프킬라는 역시 뿌리면 바로 죽어요. 날라다니는 곳에다가 직접 분사해야 효과가 있는 것 같고 분사하고 난 뒤에 한 5초 있다가 뚝 떨어지더라구요. 가을에 진짜 모기가 많아서 모기를 죽이지 않으면 하루종일 모기에 물리고 진짜 죽겠어요.

이렇게 방충망이 설치되어 있어도 모기가 자꾸 어디서 날라오더라구요. 아무리 찾아봐도 밖이랑 다 망충망이 설치되어 있어서 모기가 못들어올법한데, 집에 물웅덩이가 있는 곳이라면 모기들이 거기다가 다 알을 낳는데요. 그래서 모기가 태어나서 집에서 모기가 있을 수도 있는 거거든요. 날씨가 추워지면 알아서 모기가 죽을테지만요.

날씨가 선선해서 그런지 모기가 여전히 많아서 모기퇴치용품을 구매했는데, 그 중에 모기향은 제일 별로고 가장 좋은 건 역시 홈매트였답니다. 리필용 용기로 구매했는데, 이게 제일 좋았어요.

이게 가격은 조금 있지만 모기가 정말 안물리고 방에다가 설치하면 하나도 안물리고 잘 수 있어서 이게 효과가 제일 좋답니다. 모기때문에 고생하지 마시고 홈매트 하나 구매해서 사용해보세요. 이게 효과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