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트레이드 라이브러리

전자파 없는 전기매트 카리불 전자파 본문

③ 생활

전자파 없는 전기매트 카리불 전자파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2:26

전자파 없는 전기매트 카리불 전자파 없는 탄소발열 전기매트 WT-01 (극세사/커버 증정)

아, 가을인데 밤에도 진짜 너무 추워요. 그래서 전기매트 하나 샀어요. 조금 안전하고 오래오래 쓸 수 있는 전기매트 중에서 괜찮은 거 찾아보다가 카리불이라는 곳에서 나온 전기매트가 좀 좋아 보여서 하나 구매! 탄소 발열되는 제품이고 디자인도 저는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디자인도 예쁘더라고요. 아 가을이 되면 좀 뭐랄까 모기도 사라지고 되게 좋을 줄 알았는데, 밤이 또 엄청 춥다니까요.

강아지들이랑 같이 살고 있다 보니까 베란다에 강아지 똥도 싸고 그러는데, 창문을 열어놓을 수밖에 없거든요. 그래서 방 구조가 거 베란다와 거실까지 문이 하나 있고 또 베란다와 부엌에도 문이 있고 부엌과 거실도 문이 있는데, 이게 다 열려있다 보니까 추워요. 이제 10월인데 벌써부터 추우면 어떡할까요.

10월부터 내년 2월까지 못해도 4개월은 엄청 추울 텐데, 11월부터 날씨가 찬 바람이 계속될 거고 12월과 2월은 진짜 너무 추우니까요. 그래서 전기매트 하나 샀습니다.

디자인도 제가 너무 좋아하는 회색 그레이톤 디자인의 전기매트예요. 카리불이라는 곳에서 하나 구매했어요. 전기매트 치고는 가격도 착하고 성능도 좋고 디자인도 예쁘고 안전한 제품인듯해요. 제품 기능도 꼼꼼히 살펴보고 리뷰도 다 보고 구매했답니다.

 

카리불 숯 발열 매트 순면커버 플러스

내가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 바로 숯 발열 전기매트라서 그런다! 잘은 모르는데 엄청 좋아 보이고 인체에 유익한 원적외선 온열효과가 있다고 한다라나, 그래서 더 좋은 것 같더라. 그리고 숯 발열선을 채택했다는데 잘은 모르겠지만 뭔가 전자파도 없고 엄청 좋아 보인다. 그리고 마이콤 조절기는 전원 코드랑 똑같다!

 

제품명은 카리불 숯 발열 매트 + 순면커버 플러스

제품 특징 꼼꼼하게 살펴보기! 이거 보고 사 실분들은 꼭 체크해보고 꼼꼼히 보시고 사세요. 일단은 이거 진짜 부드럽다는 :) 극세사라 그런지 잘 때 특히 전기매트가 부드럽지 안 음녀 자주 사용하지 않게 되는데, 보들보들 촉감이 너무 부드러워요. 전자파가 없는 전기매트라서 아마 임산부나 아이들, 그리고 노인분들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해요.

전기매트라고 하면 전자파가 없을 수가 없을 텐데, 이게요. 전기매트 키면 전자파가 없다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 믿고 삽니다! 다른 리뷰글도 꼼꼼히 체크를 해봤는데, 전기파를 눈으로 볼 수가 없잖아요.

 

안전 절전 기능이 있는 마이콤 조절기

이게 조절기예요. 전기매트 보면 다 있는 조절기, 일단은 저온 고온 조절은 다 있는 기능이고 이게 알아서 절전 기능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사용한 다음에 15시간 후에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고 해요. 보통 전기매트 켜놨다가 깜빡해서 집이 타거나 하는 일 없어서 다행이네요. 그런 일도 있으면 절대 안 되지요.

깜빡하고 나가면 엄마한테 엉덩이 맞아요. 전기료가 문제가 아니라, 오래오래 끄지 않고 켜 두면 불이 타 수도 있다는 것, 그리고 전원 스위치 껐다가 다시 키면 다시 15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해요.

15시간 자동 전원 차단 타이머 조절기입니다. 개인적으로 이거 되게 안전한 기능 같아서 추천

 

 

1인용이랑 2인용이 있는데, 2인용은 딱 퀸사이즈 제품이에요. 커버는 극세사 커버고 진짜 너무너무 예쁨! 바로 받자마자 한번 틀어봤지요. 몇 분 잠깐 다른 거 하고 오니까 뜨끈뜨근 잠이 솔솔 올 수밖에 없어요. 너무 따뜻하고 좋더라고요. 그리고 이게 탄소 재질로 되어 있는데 탄소 재질이 화재가 날 수 없는 재질이라고 기능도 마음에 들었고 안심하고 둘 다 마음에 들어요.

그러면 이 두 가지 챙겼는데, 또 뭐 챙겨야 할까? 디자인도 너무 예뻐서 패스, 그렇다면 사용하는 중에 또 문제가 없을까도 살펴보았어요. 일단은 몇 번 잠깐 누웠다가 사용해봤는데 와! 진짜 잠이 솔솔 오고 자고 난 뒤에 되게 개운해요. 전기매트 이거 말고도 하나 더 있던 게 있었는데, 그거랑은 확실히 요즘 나온 제품이라서 그런지 훨씬 편하네요.

전기매트나 가구 같은 것들도 세세한 면에서 정말 더 좋아지는 것들이 있는 듯해요.

 

탄소 발열선 매트

기존에 베개랑 디자인이 찰떡으로 너무 잘 어울렸어요. 이번 겨울이 진짜 춥다고 해서 고향집에 내려가서 두툼한 이불도 가지고 왔지요. 정말 따뜻하고 너무나 좋더라고요. 그리고 또 살펴보아야 할게, 바로 세탁 문제! 전기매트니까 커버 씌우고 사용할 텐데, 분리형 커버를 하나 더 주셔 가지고 교체해서 세탁기 돌릴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마감처리도 깔끔하고 뒷면도 너무 좋았어요. 전기매트라서 또 흔들리면 좀 그러는데 쏠림현상도 없고 푹신푹신하고 마음에 들어요. 적당히 무게감이 있어서 저희 같은 경우에는 강아지들이 이불에서도 뛰어놀거든요. 그래서 이불 같은 게 너무 쉽게 밀리거나 이러면 다시 정리하기 힘든데 적당히 전기매트가 무게감이 있어서 더 좋았어요.

 

탄소 발열선 매트는 뭘까?

이 제품은 여러 가지 장점이 있는데 그중 탄소 발열선 매트라고 해요. 이게 뭘까요? 잘 모르지만, 한번 살펴보면 이게 첨단 나노기술을 적용시킨 전기매트래요:)와 진짜 신기하다. 이 첨단 나노기술을 이용한 섬유 조직화한(?) 숯 섬 유실 열선을 이용한 전기매트래요. 어쩐지 좋아 보이더라, 그리고 두 번째로는 또 첨단기술을 활용했어요.

첨단기술을 활용한 특수 코팅! 이게 진짜 대박, 특수 코팅으로 되어 있어서 내구성은 기본이요, 수시로 물세탁 가능하다는 점 와! 잠자는 곳인데, 전기매트가 물세탁이 된다니, 완전 대박!

접거나 구부려서 보관도 가능하고, 심지어 물빨래도 가능하다고 상상 이상으로 대단하네요. 생각지도 못했는데, 전기매트를 물세탁할 생각을 어떻게 하겠어요. 그냥 커버 씌어서 쓰는 게 원래 정상이었잖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인체에 유익한 온열효과(원적외선)와 복사열 효과도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복사열이 먼지 잘 몰라서 인체에 좋은가 보네요.

 

그레이 극세사 매트 컬러

커버 고르실 때 색상 참고하세요. 다른 컬러도 있는데, 진짜 예쁘더라고요. 색깔도 너무 예쁘고요. 스카이 블루 색도 있는데, 아무튼 저는 이 색이 정말 마음에 들더라고요. 이거 숯에서 실을 만들어서 열선을 뽑아낸다나, 연금술사도 아니고 신기해요.

 

저 이거 진짜 잘 구매한 것 같아요. 구매하신 분들 리뷰 만족도 보니까 99%

아무리 좋은 물건도 이 정도 만족도 나올 수가 없는데, 진짜 대단하더라고요. 전기매트가 진짜 이렇게 기술력이 뛰어나도 되는 걸까요? 가을에 너무 추우니까 특히 밤에는 보일러 킬까 말까 킬까 말까 고민하는데, 아직 가을이잖아요. 벌써부터 추우면 겨울에는 또 어찌하려고, 그런데 추운 건 또 어쩔 수 없으니까 전기매트가 답인 것 같아요.

보일러 가스 비용도 만만치 않아가지고 전기매트 사용하면 전기료도 별로 안 들고 가스비도 많이 아낄 수 있으니까요.

 

사용 시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접어서 보관해도 된다고 했는데, 이게 아닌가? 매트만 안 접으면 되나 봅니다. 아무튼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라텍스나 메모리폼 등 고무제품이랑은 같이 사용하지 말래요. 아마도 녹으니까 그런 것 같아요.

라벨 부착 부분이 상단이라고 해요. 유해 전자파 검출도 없고 온열매트는 전자파가 많이 있잖아요. 전자파 없는 전기매트로 바위는 것이 대세인 것 같아요. 그중에서 이 제품은 정말 혁신이에요.

 

보관할 때 이렇게 보관 가능! 숯 발열 매트 공식 인증 전자기장 환경인증받은 제품이고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 숯으로 실로 만들어서 만든 제품이라 더욱 놀라울 따름, 5중 절연 처리해서 단선이 발생하지 않는다고 하니 내구성도 튼튼할 것 같더라고요. 구매해서 조금밖에 사용해보지 않은 제품이라서 더 사용해봐야겠지만, 잠깐 썼는데 정말 이거 진국이네요.

부모님에게 선물하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이 제품을 보면 안 살 수가 없겠네요. 이 제품을 없는 이유는 딱 두 가지 인 것 같아요.

하나는 몰라서 못 산사람과 또 하나는 사고 싶어도 못 산 사람뿐일 것 같아요. 진짜 촉감도 부드럽고 너무너무 예쁘고 기능도 완벽한 제품, 부족한 게 없는 제품이에요. 정말 마음에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