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트레이드 라이브러리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본점 예약 주차 본문

③ 생활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본점 예약 주차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2:16

가로수길에 애플스토어 생긴 거 다들 알고 계시죠?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본점

가로수길에 놀러 갈 때 한 번쯤 애플스토어에 가면 구경할 것이 많이 있어요. 애플이나 IT 제품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은 정말 다 좋아하는데요, 저도 애플스토어 구경하는 거 너무 좋아해서 특별히 방문해봤어요.

아이폰은 정말 오랫동안 쓰고 있어서 사실 아이폰이 더 이상 특별할 필요는 없는데요, 요즘은 아이맥이나 아이패드가 욕심이 생기더라고요. 아이패드 있어도 별로 쓸데도 없을 텐데, 집에서 뭔가 아이패드를 놓고 음악을 틀어놓거나 하면 더 재밌고 그런 것 같아요.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1호점, 오픈 당시에 사람들의 인기로 엄청난 인파가 몰렸다. 처음 가로수길에 애플스토어가 생긴다고 했을 때, 엄청난 화제였는데요. 그도 그럴 것이 한국사람들 중에서도 삼성과 더불어 애플의 아이폰을 쓰고 있는 사람들이 정말로 많아요.

일본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이폰을 쓰고 있는데요, 한국사람들도 아이폰 제품 쓰고 있는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동시에 엄청난 비난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그 이유가 바로 애플의 AS 서비스 때문이에요.

아직까지 저는 아이폰이 심각하게 파손하여 AS 서비스를 이용한 적은 없지만, 액정이 나가도 액정 값을 엄청 많이 받는다고 하더라고요. 액정이 그렇게나 비싼가 봐요. 삼성 제품은 고객 서비스가 어떨지 모르겠는데, 그런 이유로 이번 가로수길 애플스토어에서 이러한 문제점들이 더욱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말고도 다양한 제품군을 구경할 수 있어요. 그리고 아이폰도 기기별로 액세서리가 있어서 사고 싶은 것들도 많이 있었답니다. 아이폰 X의 경우에는 무선충전도 가능한 기기여서 무선충전기가 별도로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아직까지 무선충전을 사용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사실 엄청 편할 것 같아요. 특히 컴퓨터 위에 올려놓을 때, 무선충전이 된다면 정말로 너무나도 편할 것 같습니다. 여자 친구는 아이폰 X를 쓰고 있고 저는 아이폰 7을 쓰고 있는데, 아이폰 7은 무선충전이 되지 않아서 어쩔 수 없이 그냥 구경만 했어요.

 

오픈 당시에는 특별히 다른 대리점과 크게 제품이 다양하거나 하지는 않더라고요. AS 센터도 제대로 지원하지 않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조금 달라질 수 있겠더라고요. 그다음으로 아이패드도 구경하고 아이맥도 구경했습니다.

애플 제품을 구경할 때는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본점 가시는 것이 마음이 편한 것 같아요. 애플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사용해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이 날도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았어요. 안 그래도 가로수길에는 사람들이 정말 많은데, 가로수길 가운데에 있어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지나갈 수 있는 곳이거든요. 그래서 사람들이 정말 많이 있고 앞으로는 더 많아질 것 같은 곳이었어요.

 

천장이 진짜 높아요. 건물은 엄청 예쁘게 잘 지어놨어요. 저도 가로수길 심심할 때 가면 아이폰 새로 나온 것도 구경하고 아이폰 말고도 맥도 한번 써보고 액세서리도 구경하고 하는 재미가 확실히 있어요.

 

제일 가지고 싶은 것은 역시 맥북, 맥북 자주 쓰면 금방 적응하지만, 아무래도 윈도랑 많이 다르니까 처음 써보면 많이 불편하다고 해요. 그래도 맥북 한 번 써보고 싶은데, 맥북으로 디자인 작업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죠! 맥북으로 하면 뭐가 크게 다른가 싶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하네요. 역시 인터넷에서만 봐도 잘 모르겠고, 직접 써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이 날에도 얼리어답터로 보이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다양한 사람들이 있었고 세상에 정말 멋진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또 한 번 느꼈답니다. 영어로 대화를 나누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는데, 저도 영어를 잘하고 싶더라고요. 정말 대단한 사람들이 많은 멋진 세상, 영어 잘하니까 진짜 멋있어 보이더라고요.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애플스토어에서 애플 제품 사기 전에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보고 내게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요. 그래도 앞으로 아이폰 수리와 같은 편의사항을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어요. 아이패드랑 맥북은 정말 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