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트레이드 라이브러리

주엽역 스터디카페 디플레이스 일산 스터디카페 본문

③ 생활

주엽역 스터디카페 디플레이스 일산 스터디카페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4. 22:56

주엽역 스터디카페, 디플레이스

여러분,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입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춥다고 패딩을 꽁꽁 싸매고 다녔던 게 엊그제 같은데,
날씨가 좀 따뜻해졌다고 좋아했더니 이제 미세먼지가 더더욱 기승을 부리네요. 이 놈의 날씨, 이민 가고 싶어요. 

대한민국이 저에게 파란 하늘을 보여줄 순 없지만 괜찮아요 제 인생에 파란 하늘을 보여줄 제대로 된 후곡 독서실을 만났거든요. 요즘 공부 하는 재미에 푹 빠진 저랍니다. 믿기시나요?

 

공부가 재밌다는 말은 다른 세상에 살고 있는 사람들 말인 줄 알았는데,
제가 그 주인공이 되었다니 역시 인생 길게 살고 볼 문제예요!
어쨌든 제가 내린 결론은 공부는 어떻게 하느냐도 중요하지만 어디서 하느냐도 중요하다는 사실!

주엽역 독서실에서 완전 실감하고 있어요.

 

저에게 공부에 재미를 알려준 이곳은 주엽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요.
정확히는 주엽역과 후곡역 중간쯤 위치하고 있습니다! 강선마을 쪽이요.

 

저희 집이랑 완전 가까운 건 아니지만 제가 다니고 있는 학원이랑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서 첨엔 등록할까 말까 고민했었어요. 왜냐면 쉬는날에도 나와서 공부해야 되는데 집하고 멀면 귀찮아서 나올 수 있을지도 의문이었거든요.

 

어쨌든 시설이라도 보자 싶어 한번 올라가 봤는데 대박, 시간 단위 이용권이 있더라고요. 완전 신세계 문화충격! 한 달권 끊고 마음에 안 들어도 다 쓸 때까지 억지로 이용해야 되는 게 아니라 두 시간권 결제하고 시설을 미리 이용해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니까요.

 

저도 첫날 두 시간 이용해 보고 집 근처 다른 독서실도 비교해 봤는데 이런저런 여러 가지 를 따져 봤을 때 주엽역 독서실 디플을 이용하는 게 가격이나 시간적인 면에서 절약할 수 있다는 결론을 내려서 현재 등록 이용 중이에요.

 

우선 가격이 너무 저렴한데, 월초에 선착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선착순이라서 빨리 등록해야 되는 단점 아닌 단점도 있지만 나름 눈치싸움 같고 재밌어요. 그리고 이벤트 폭이 적지 않아 돈이 엄청 세이브되거든요. 꼭 꼭 챙겨야 하는 알뜰 이벤트랍니다.

3월 이벤트 내용도 간단히 소개해보자면요. 두 가지 이벤트가 동시 진행 중인데요. 28일권은 선착순 30명 한정 79000원에 이용 가능하신데, 3월 20일까지만 구입하실 수 있고요. 50시간권은 45000원인데 이건 특별히 3월 한 달 내내 구입할 수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여태 했던 이벤트 중 최고 파격적인 듯요!

 

근데 주엽역 독서실 디플 레이스 대체 얼마나 좋길래 이렇게 소개하는지 궁금하신 분들 계시죠? 지금부터 집중 하시라 A부터 Z까지 하나하나 모두 다 공개합니다!

 

단언컨대 디플 레이스 스터디 카페 주엽점 시설을 따라 올 독서실은 그 어디에도 없다고 자부합니다! 탁 트인 개방적인 공간에 근처 일 인 독서실 못지않는 프라이빗함이 더해져 장시간 공부를 해도 갑갑하지 않은 게 최고 장점입니다!

 

현대인들이 많이 겪는 고충 중 하나가 공황장애인 것처럼, 막혀 있는 곳에 들어가면 집중도 안되고 답답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있는데 주엽 독서실은 탁 트인 공간이라 전혀 답답하지 않아요.

 

반대로 너무 개방적인 공간에서 다른 사람들이 신경 쓰이고 집중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는데 여긴 공간이 널찍하고 책상도 큼직하고 책상 간격도 넓어서 일 인실에 있는 듯 프라이빗한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이게 독서실과 스터디 카페의 장점만을 다 가지고 있는 디플 주엽점의 자랑거리가 아닌가 싶어요.

 

공부하다 답답할 땐 다이닝룸에서 머리를 식힐 수 있어요!
두뇌회전이 느릴 땐 당 충전이 최고잖아요! 외부로 나가지 않아도 맛있는 간식을 먹을 수 있도록
다이닝룸에 넉넉히 구비 해 주신 사장님의 배려! 이자릴 빌어 감 삼다!

 

후곡 독서실 디플 레이스는 커피와 차도 준비되어 있으니 가볍게 한잔 마시고, 마음을 정돈하고 다시금 공부하기도 좋고요!

 

주엽 독서실에는 기타 편의시설도 참 잘 되어 있어요. 한국만 공부하고 끝나는 게 아니라, 오랜 시간 공부해야 하는 학생들에게 짐을 덜어 줄 수 있는 사물함도 마련되어 있는데, 한 달 사용료 만원이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더군요.

 

또 필수는 아닐지 몰라도 공부할 때 있으면 도움이 되는 다양한 편의 물품들도 무상으로 배여 해주고 계셨어요! 우린 깨끗하게 잘 사용하고 감사한 마음을 더해 제자리 정리만 해놓으면 된답니다.

 

아직은 혼자 와서 혼자 공부를 하고 있기에, 가보지 못한 주엽 스터디룸! 어떻게 생겼는지 너무 궁금해요. 언젠가 친구들과 함께 스터디를 할 날이 온다면 고민 없이 주엽역 스터디룸이 있는 디플 레이스로 올 거예요.

 

그리고 제가 사용하면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점은 바로 이 게시판이에요. 디플 레이스 스터디 카페를 이용하면서 불편했던 사항을 적어놓으면 사장님께서 보시고 피드백도 주시고 개선도 해 주시거든요. 일방적인 게 아니라 늘 소통하시려고 애쓰시는 모습이 감사하더라고요.

 

그리고 지금 온라인 게시판 이벤트도 진행 중인가 봐요. 여러모로 이런저런 깨알 이벤트가 많은 디플! 게시판에 새 학기에 전하고픈 응원 메시지를 이벤트 게시판에 올려주시는 분과 새 학기가 시작되는 3월 4일 3시 4분에 댓글을 올리면 빵빵한 혜택을 주시기도 하신대요. 센스!

 

먹거리 즐길거리 공부 거리 힐링거리가 가득한 주엽 독서실 디플 레이스 주엽역 스터디 카페! 제 포스팅이 주엽 독서실을 검색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요.

공부하기도 아까운 시간! 괜찮은 독서실 찾아 헤매느라 허비한 시간들을 생각하면 너무너무 아깝거든요. 허투루 시간 쓰지 마시고 제가 강추하는 주엽 스터디 카페 디플에서 여러분의 맑고 파란 미래를 그려보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