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드
남편 건강식품 오메가 3가 많은 식품 본문
이제는 가을날씨가 아니라 겨울날씨처럼 많이 쌀쌀해졌죠? 아침으로 온도가 많이 내려가다보니까 요즘 출근길에 보면은 다들 코트나 패딩을 벌써부터 입고 계시더라고요.
오메가3
누가 몇월인지 설명안해주면 영락없이 한겨울인지 알겠더라고요. 근데 또 낮에는 온도가 조금 풀리니까 일교차가 심해서 다들 콧물을 훌쩍거리시더라고요. 다들 몸 건강 챙기셔야하는 날씨에요. 따뜻한 물을 계속 마셔주면 많은 도움이 된다니까, 콜록콜록하지 않도록 신경써야겠죠.
연말이 다가오면 여러 가지 기념일도 많고 이래저래 선물 보내야 할 곳도 많아지다 보니까 무엇을 선택해야할지 정말 고민이 많아져요. 대충 아무거나 하자니 성의 문제도 있고 또 성의를 보이자니 가격도 만만치 않고 제가 또 선택을 잘 못하는 성격이다 보니까 뭘 드려야하는지 고르는 게 참 힘들어요.
앞으로 돈 나갈 일도 많아지고요. 특히, 남자친구 선물을 고르는게 가장 힘들어요.오랫동안 연애를 하다보면 기념일을 챙기다보면 겹치지 않게 주기 위해서 더 고민이 되더라고요.
남자친구 선물로 작년에는 신발을 하나 사줬거든요.
데이트하다가 눈에 확 들어 왔는지,
오랫동안 신발을 살펴보더라고요.
그래서 그거 알아놨다가 포장해서 주니까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이런거 줄 때 받은 상대방이 기뻐하면 너무 좋아요.
근데 오래 사귀기도 했고,
기념일이나 생일마다 서로가 잘 챙기다 보니 어지간한 것들은 다 준거 같더라고요.
이번 빼빼로데이때는 뭘 사줘야하나 고민을 하다가 이 친구가 술을 참 좋아해서 많이 마시거든요.
직장인이라 회식도 잦은데다가 안주로 기름진 것들이나 육류를 많이 먹다보니 건강이 걱정돼서 영양제를 이번에 처음으로 선물을 해주려고 해요!
지금 몸에 딱 도움이 될만한 식품을 찾으려고 하니까 이것도 좀 고민이 되더라고요.
요새 다들 주변에 영양제들 드시니까 제 주변에 술 좋아하는 친구에게 요즘 뭐 자주 챙겨먹냐고 물어봤죠.
물어보니까 하나 설명해주면서 오메가3를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특히,
남친처럼 술 좋아하고 안주도 많이 먹으면 혈관 건강을 잘 챙겨야 한다면서 퓨어알티지오메가3를 먹으라고 하더군요!
친구도 몸 건강이 걱정됐는지 알아보고 구매해서 먹고 있다고 해서 저도 얼른 남자친구 선물로 사주려고 구매했답니다!
오메가3라고 해서 요즘 방송이나 인터넷이나 많이들 소개가 되잖아요? 음식으로도 먹으려고 하고 식품으로도 많이 찾아 드시고,
몸에 좋다는 것은 알고 있는데 정확하게 어디에 좋은지는 몰랐었는데,
이참에 사주는 김에 설명도 해주면서 먹여야하니까 알아보기로 했어요.
등푸른 생선에서 많이 발견되는 영양소라서 생선기름을 통해서 추출한다고 하더라고요.
EPA 및 DHA 함유유지라서 친구처럼 잦은 회식으로 술을 자주 마시거나 안주로 기름진 것을 많이 먹고,
평소 식단에서도 패스트푸드나 인스턴트처럼 콜레스테롤이 높은 음식들을 먹다보면 혈관이 좋아지지 않는다고 해요.
중성지방이라고해서 피가 통하는 통로에 쌓이고,
쌓여서 막히게 되면 피가 막히니까 큰 병들이 올 수가 있데요.
그래서 오메가3를 꾸준하게 먹어주면 피에서 쌓이는 지방,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피가 온몸을 잘 돌아다니도록 혈행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요.
깜빡깜빡하는 기억력개선에도 도움을 준다니까 술 좋아하는 남친에게는 꼭 먹여야겠더라고요.
근래에 많이들 드시는 영양소 제품이기도 하니까,
검색해보니 종류도 어마어마하게 많고 용어도 되게 복잡하고 모르겠죠?
저도 이번 기회에 잘 알게 돼서 설명해드릴게요!
TG형은 자연 상태 그대로의 구조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몸에 흡수도 잘되고,
생체이용률이 높지만,
그만큼 포화지방산도 많아서 자체의 순도는 많이 떨어져요.
그래서 인공형태 EE형도 있는데 불포화지방산을 결합시켜서 함량이 높은 편이지만 흡수율이나 생체이용률이 자연형과 다르게 글리세롤이 없어서 흡수가 잘 안된다고해요.
그래서 이 2가지를 단점을 보완해서 만든 rTG형이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이 선호한다고 해요.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을 줄이고 자연형과 가깝게 글리세롤을 집어넣어 우리 몸에 흡수가 잘된답니다!
이 제품도 역시 rTG형태이기 때문에 친구가 먹고 있나 봐요.
우리 몸에 좋고,
또 혈관 관리에 중요한 성분이지만,
이런 건강식품들 같은 경우에는 꾸준하게,
먹어주는 것이 중요하잖아요?
남친 먹일 건데 뭐가 들어갔는지 이상한 건 없는지 알아봐야하니까 꼼꼼하게 살펴봤어요!
생선기름에 추출하는 불포화지방산이기 때문에 생선이 어떤 품종이며,
어디에 사는 어류인지 크기는 어떤지,
뭘 먹고 사는지가 중요해요.
덩치가 큰 대형 어류일수록 다양한 것들을 먹기 때문에 해양 오염이라든가 중금속들이 축적될 가능성이 높아요.
그렇기 때문에 큰 생선보다는 작은 생선을 원료로 쓰는게 더 좋은거죠!
소형 어종이면 먹이사슬도 가장 아래쪽에 있으니까 바다 속 오염 위험도나 중금속이 축적될 가능성도 낮으니까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거죠!
친구가 알려준 이 제품 같은 경우에도 작은 애들이 원료더라고요.
페루와 칠레에서 살고 있는 엔초비 같은 작은 어종을 추출했기 때문에 깨끗하게 걱정 없이 먹을 수가 있어요.
그뿐만 아니라 GOED 협회의 품질 조건에 부합되는 원료에다가 국제어유품질기준 IFOS의 최고등급 5스타 등급까지 받았으니까 품질면에서는 고민 없이 선택해도 되겠더라고요.
추출하는 방법에서도 KD-PUR 특허공법으로 사용해서 중금속이나 유해물질 테스트도 마친 원료만 사용하고,
화학용매 헥산 같은 것도 사용하지 않았더라고요.
안전환 이산화탄소를 사용해서 추출했기 때문에 열을 과하게 주지 않고,
저온에서 추출하니까 산패도 막아주니까 더 좋은거 있죠?
이 성분이 생선기름에서 만들기 때문에 산소나 열에 예민해서 산패할 가능성이 있다고 해요.
그래서 비타민E와 같이 먹어주면 좋다고 하는데 몸 속에 있는 유해한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데 필요하고,
항산화작용을 통해서 산패되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니까 의사들도 같이 먹는걸 추천하더라고요.
근데 이 식품 같은 경우에는 천연의 형태 비타민E가 들어가서 개별로 구매하지 않고 한꺼번에 섭취할 수 있어서 그게 너무 좋더라고요.
원료의 산패를 막아주기 위해서 또 하나 신경쓴 점이 PTP 개별포장 이더라고요!
여러 캡슐을 통에 담는 병포장 제품 같은 경우에는 공기(산소)나 열에 자주 노출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원료산패할 가능성도 높아지고요.
먹을려고 꺼낼때마다 손을 여러번 겉이게 되니까 위생적이지도 못하거든요.
근데 이건 먹을 분량만큼 개봉해서 먹을 수 있으니까 위생성도 높을뿐더러 어디 들고 다니기도 좋아서 편리해서 좋겠더라고요.
근데 이렇게 몸에 좋아도 안드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생선비린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레몬 오일이 들어가서 어취도 나지 않으니까 잘 먹을 수 있다고 해요.
남자친구 선물로 사다줘서 안먹으면 어쩌나 했는데 덕분에 잘 먹을꺼 같아요!
식물성 연질 캡슐을 사용해서 몸속에 들어가도 잘 녹으니까 소화도 잘되고,
열에 강하며 습도 변화에도 강하니까 보관도 좋아서 사다주고는 회사에 두고 매일매일 2알씩 챙겨먹으라고 해줘야겠어요!
혈관 건강 신경쓰라고해도 자기가 안하면 누가 챙기겠어요? 제가 챙겨줘야죠 이번에는 정말 특별한걸 사다주면서 건강도 챙겨주고 일석이조일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