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드
용눈이 오름 근처 맛집 모구리식당 후기 찾아가는 길 본문
용눈이 오름 근처 맛집 모구리식당
용눈이오름 맛집 감탄이 절로 나는 모구리식당, 미세먼지가 있긴 하지만 여행가기에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날이 아닌가 싶어요. 너무 춥지도 않고 덥지도 않고 바람이 살랑살랑 부니깐 제주도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지금 이맘때 가면 유채꽃이 예쁘게 피어서 진짜 이쁘잖아요.
저는 얼마전 남자친구와 함께 제주도 여행 다녀왔거든요. 관광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너무 즐거운 추억을 쌓고 왔어요!
제주도 여행 계획하고 계신 분들에게 제가 좋아하는 맛집 하나 알려드릴게요. 용눈이오름 맛집 모구리식당인데요 갈 때마다 감탄을 하고 오는 곳이랍니다.
모구리식당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서성일로 241
모구리식당
-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서성일로 241
- 전화번호 : 064-787-5552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30 (명절 휴무)
용눈이오름 맛집 모구리식당
제주도에서는 해산물하고 흑돼지는 기본으로 먹어야 하잖아요. 두가지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이곳 용눈이오름 맛집 모구리식당을 이용 한답니다. 모구리야영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고 근처에는 용눈이오름 , 성산일출볼, 성읍민속마을, 백약이오름등 관광지가 있어서 식사를 한 뒤 관광을 하기 딱 안성맞춤입니다.
오잉! 댕댕이가 반겨주네요.
안녕? 사장님이 키우시는 반려견인데 사람도 잘 따르고 온순해서 너무 귀여웠어요.
용눈이오름 맛집 모구리식당이 흑돼지고기로도 입소문이 났지만 바로 이 황게간장게자과 딱새우·새우장도 유명하다고 해요. 가격은 사진을 참고하시면 되고요 전국택배 및 포장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식당 내부는 상당히 넓은 편이에요 최대 100여명을 수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단체손님이 계속 들어오는 걸 볼 수 있었어요.
흑돼지고기와 전복을 주문했어요 자리에 앉자마자 빠른 스피드로 세팅해주시는데 완전 반했잖아요. 밑반찬은 대체적으로 깔끔한 편이고 구워먹는 고사리도 함께 나와요! 특히 원적외선 불판으로 고기를 굽기 때문에 연기도 많이 나지 않더라고요.
100% 제주도 흑돼지 중에서도 최상급의 암돼지만 사용하기 때문에 고기의 질은 제주도 흑돼지 식당 중에서도 알아주는 편이라고 해요 실제로 봤을 때도 선홍빛이 돌면서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게 딱 봐도 "좋다"소리가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전복 자체도 100% 제주도 전복입니다.
용눈이오름 맛집 모구리식당의 특징이라고 하면 바로 이 고사리를 빼 놓을 수 없는데요. 100% 제주도에서 채취한 고사리로 구워먹으면 그 맛이 일품이에요 개인적으로 고사리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여기서 구워 먹어보고 딱 반했어요.
고기와 궁합이 아주 잘 어울리더라고요. 용눈이오름 맛집 감탄이 절로 나는 모구리식당 에서 맛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곳인데요. 갈때마다 감탄을 하고 오는 곳이랍니다!
적당히 두툼한 고기! 불판에 얼른 올려서 구워봤어요.
너무 얇지 않아서 적당히 씹는 식감도 있고 고기질이 좋으니깐 누린내 같은 건 전혀 나지 않았어요.
전복도 불판 위에 올려서 구워주기! 전복 구워서 먹으면 더 맛있는 거 아시죠? 쫀득쫀득한 식감이 최고! 계속 손이 가요
한 입 크기로 예쁘게 잘라서 노릇노릇 구워주기.
고기 익는 시간이 진짜 기다리기 힘들어요. 1분이 10분 같은 느낌.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한 입 가득 쌈을 싸먹으면 더 맛있는 거 아시죠?
씹는 순간 육즙 포텐 작렬!
너무 질기지도 않으면서 쫄깃하고 거기에다가 고소한 맛까지 감탄이 절로 나는 맛이에요.
멜젓에 찍어 먹으면 감칠맛이 더 느껴지는 거 같아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에요.
짭짤하면서 매콤하니깐 고기랑 너무 잘 어울리는 거 있죠.
황게간장게장과 딱새우장도 주문했어요. 옆에 테이블에서 드시는 걸 보니깐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혹시나 짤까 싶었는데 밥 없이 그냥 먹어도 많이 짜지도 않고 비리지도 않더라고요. 간장게장 입문자들이 드시면 참 좋을 거 같아요.
간장게장 살만 발라서 밥 위에 얹은 다음에 쓱쓱 비벼서 한 입 가득 먹으면 좋아요.
진짜 말이 필요 없죠! 밥 한공기 그냥 순삭이에요.
어머! 제가 사랑하는 들깨수제비도 딱 보여서 "이모 - 여기 들깨수제비 하나요" 우와! 비쥬얼 보세요.
들깨수제비 아주 제대로네요.
고소함 그 자체! 호로록 호로록 부드럽게 넘어가네요.
제주도에서는 무조건 한라산이죠. 음식이 맛있으니 술이 달아요 달아!
마무리로 아메리카노까지 한 잔 딱 하니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가 아니었나 싶어요. 입이 아주 호강을 했어요. 제주도 여행 중 제대로 된 흑돼지고기가 드시고 싶으면 용눈이오름 맛집 모구리식당 가서 꼭 드셔보세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최상의 흑돼지 고기를 맛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