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드
갯마을 차차차 드라마 등장인물 줄거리 총정리 본문
갯마을 차차차 드라마 등장인물 줄거리 로맨스
갯마을 차차차
현실주의자 치과의사 윤혜진과 만능 실업자 홍반장 사이의 티키타카 힐링 로맨스, 짠 인간의 향기로 가득한 바다 마을 공진에서 펼쳐집니다.
힐링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오랜만에 tvN에서 만나는 힐링 드라마라는 의견이 많네요. 남녀 주인공들의 코믹하고 달콤한 시시덕거림이나 로맨스 전개를 바탕으로 마을 사람들의 이야기가 즐겁고 감동적이며 마을 풍경을 훌륭하게 담아내 힐링이 되고 있다는 평이 많습니다.
홍두식의 과거 5년은 신비롭게 다루어져, 그것이 단지 따뜻한 힐링 드라마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홍두식이 윤혜진과 함께 서울로 올라갔을 때, 그녀는 긴장된 표정으로 병원을 찾았고, 그 이유가 악몽이었다는 것이 밝혀졌고, 5회말에 악몽에 대한 자세한 묘사 등 불가사의한 요소들이 섞여 긴장감을 유발했습니다.
윤혜진 / 신민아
그녀가 걸을 때, 그녀는 세계가 매우 짧은 시간 동안 느린 동작으로 움직이는 환상을 느낍니다. 기분 좋은 목소리로 마치 시를 부르는 것 같은 멜로디가 느껴집니다. 보조개로 웃을 때, 주변 조도가 약 100룩스 더 밝은 것처럼 보입니다.
예쁘다는 것은 사랑스러움 그 자체를 의인화한 것입니다. 하지만 심지어 그의 직업도 치과의사입니다. 일류대학을 졸업하고 현재 1억원의 연봉을 받고 있는 페이닥터입니다. 너무 완벽해 보이는 그녀에게 반전이 있어요!
아마도 교과서를 공부하기 때문에, 그들은 일반적인 상식에서의 약점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사회적 약자를 위해 매달 정기적으로 후원하지만, 그녀는 대단한 개인주의자입니다. 그녀는 고통을 겪어본 적이 없는 공주처럼 보이지만, 사실 그녀는 자수성가한 사람들의 아이콘입니다.
혜진이는 살면서 거칠게 살아본 적이 없어요. 어려운 가정환경에도 불구하고 공부를 잘했고, 의사가 되는 것은 아마도 자연스러운 선택이었을 것입니다.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때부터 힘든 훈련 과정에 이르기까지, 총 22년을 보냈습니다. 돈과 성공에 대한 보상을 받아야 할 때라고 생각해요. 더 많은 경험을 쌓은 후, 그녀는 5년 후에 강남에 자신의 병원을 열 계획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 계획은 갑자기 잘못됐어요. 내 안에 숨겨져 있던 2%의 정의 때문에요!
우여곡절 끝에, 그녀는 바다 마을인 공진으로 내려갔습니다.
홍반장이라는 이름의 남자가 그곳에서 치과를 열려고 하는 혜진씨 앞에 나타납니다! 저는 학교를 졸업한 이후로 반장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어요. 반백인인 그녀는 평범해 보이고 이웃의 집안일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계속 소문을 내는 괴한이 너무 짜증났어요. 궁금해지기 시작하네요.
표미선 / 공민정
그녀는 혜진이를 중학교 때 만났고 항상 친구로 지냈어요. 그것은 뇌와 입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여과 기능이 없는 사실 폭파범입니다. 3년제 치위생과를 졸업한 후 10년간 치위생사로 일했고, 손도 꼼꼼하고 환자들에게 친절해 후기가 좋습니다.
그녀는 지상파 연애자로서 18살 이후로 남자친구를 사귄 적이 없습니다.
그녀는 “사랑 없는 삶은 여름이 없는 계절과 같다”는 말을 좋아하지만, 최근에야 그것이 스웨덴 속담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화상을 입거나 거절당해도 여전히 나쁜 남자를 좋아하고, 잘생긴 남자가 더 낫습니다. 콘서트에 온 후, 그는 그의 취향인 은철을 만나고 한눈에 사랑에 빠집니다.
윤태화 / 서상원
혜진이 아버지, 그는 조용하고 진지한 성격이며 정적인 사람입니다. 그는 혜진이를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고, 제가 할 수 없었던 많은 것들에 대해 항상 미안하게 생각해요. 아내를 잃고 오랫동안 혼자 지낸 후, 그는 명신을 만나 재혼했습니다.
은퇴 후, 저는 집에서 혼자 바둑을 보거나 바둑을 돌보는 것에 집착합니다.
이명신 / 우미화
혜진의 새어머니, 그녀는 똑똑하고, 대담하고, 명랑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직 요리사로 일한 후, 그녀는 현재 다양한 자원봉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혜진이 대학에 간 후, 그녀는 몇 년 동안 사귀어 온 태화와 재혼했습니다.
홍두식 / 김선호
그의 얼굴에는 담화가 있습니다. 조각 코는 그리스 비극의 깊은 슬픔으로 가득합니다. 소년 같은 미소는 첫사랑의 향수를 불러일으킵니다. 심연을 아는 그 깊은 시선에서 “당신의 눈에게 건배”를 외치고 싶습니다. 훌륭한 하드웨어와 환상적인 소프트웨어가 부족합니다. 이 완벽한 남자의 이름은 ‘홍반장’입니다.
맞아요. 반장은 동, 리, 통, 반의 행정구역 중에서 반의 대표를 말합니다! 1년에 두 번, 5만 원의 명절 보너스가 수당의 전부입니다. 봉사활동으로 간주될 수 있는 명예직입니다! 그는 공진동 반장으로 3년째 일하고 있어요. 그의 공식 업무는요… 백수예요. 하지만, 극과 극은 일을 하고, 비록 직업은 없지만, 일은 무한합니다. 그는 다양한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꾸리고 시간당 8,720원만 지불합니다.
모두가 두식이가 왜 이렇게 사는지 궁금해하지만, 아무도 그 답을 모릅니다. 알려지지 않은 5년간의 공백에 대한 모든 종류의 추측들이 있을 뿐입니다! 하지만 확실한 것은 이것이 두식이가 정한 삶의 방식이라는 것입니다. 그냥 자연스럽게 흘려보냈죠.
어딘가에서 누군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을 때 나타나야 합니다. 공진에서 두식은 슈퍼맨과 스파이더맨입니다. 그는 참견하기 좋아하는 성격으로 이웃의 모든 문제에 관여했습니다. 겉으로는 친근하거나 부드럽지는 않지만, 오랫동안 뚝배기처럼 따뜻합니다.
이 두 사람 앞에 완전히 다른 여자 혜진이 나타납니다. 금을 그리고 깍쟁이처럼 행동하는 여자입니다. 불필요하게 부지런하고 자신의 삶에 열정적인 여자입니다.
지성현 / 이상이
요즘 방송계에서 지성현이라는 이름을 모르면 스파이에요. ovN 엔터테인먼트 부서의 프로듀서로 수많은 프로그램에 성공한 마이다스의 손입니다! 한 사람의 먹고 사는 이야기를 따뜻하게 묘사하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친인간적인 내용으로 회전 히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어렸을 때 영화감독이 되고 대학 때 기자가 되고 싶었습니다. 결국, 그는 연예 PD가 되었습니다. 인생은 항상 더 재미있는 쪽으로 나아간다는 믿음이 있습니다. 직장 단체 채팅방 발화량의 70%를 차지하는 밝은 일 중독자입니다. 부드러운 외모와 달리, 그는 모바일에서 과도한 애교와 이모티콘을 남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을 연극으로 생각하고 동료를 친구로 생각하세요.
그런 성현이는 피곤할 수 있지만, 성현과 함께 일하는 모든 사람들은 그를 좋아합니다. 그것은 방송국 내 왜곡된 인구의 DMZ와 청정 지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성현을 예민하게 만드는 것은 오직 하나뿐이에요. 밥이에요! 그는 굶으면 화를 내고, 맛없는 것으로 배를 채우면 더 화를 내는 자칭 미식가입니다.
그는 꿀 떨어지는 목소리의 소유자였고 대학 다닐 때 방송국에서 아나운서로 일했습니다. 혜진이와 1학년 때 필수 교양과목 팀 프로젝트를 통해 만났습니다. 항상 시간에 눈이 멀었던 혜진이는 자랑스럽고 예뻤습니다.
새로운 버라이어티 쇼를 기획하고 탐험하는 동안 말이죠. 길을 잘못 들어서 공진항에 도착해서 혜진이와 재회했어요. 언젠가 꼭 다시 만나고 싶었는데 공진이일 줄은 몰랐어요. 성현이는 생각해요. 운명이 그를 여기로 데려왔는지 궁금하군요.
왕지원 / 박예영
<갯마을 베짱이> 메인작가, 그는 성현과 7년 동안 함께 일해온 베테랑 작가입니다. 그것은 성현이의 생각을 현실로 만들어 줍니다. 소울메이트 같은 파트너죠. 그는 촬영 장소 조정부터 사전 탐사까지 모든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일 외에도, 그는 엉성한 성현의 지저분함을 치우는 역할도 맡고 있습니다.
<갯마을 베짱이> 조연출, 일도 좋지만 자신의 인생도 중요한 90년대생이다. 방송사의 살인적 스케줄 속에서 워라밸을 찾아 고군분투 중이다. 롤모델은 성현인데, 어쩐지 자유로운 두식의 삶도 부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