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드
잠실카페 프렌즈 배민 카야 토스트 맛집 디저트배달 본문
잠실카페 프렌즈 배민 카야 토스트 맛집 디저트배달 배민에서 주문해서 먹은 오늘 점심 메뉴 카페프렌즈 카야토스트.
카야토스트랑 햄 치즈 베이글 주문하고 최소 주문 금액 만원이라서 초코쉐이크도 하나 더 주문했습니다. 배달팁은 3,300원 거의 메뉴 한 개값 정도 하는 배달팁이네요. 그래도 빵을 먹고 싶어서 주문했습니다.
카야 토스트 맛집 배달시간
배달 엄청 빨리 왔어요. 거의 15분만에 온 것 같아요.
이건 카야토스트인데 비쥬얼에 비해서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토스토도 적당하게 구워져서 심플한 카야 토스트 중에서 가장 맛있었어요. 이 메뉴는 4천원 정도 하는데, 집에서도 이렇게 해서 먹을 수 있으면 자주 먹어도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카페프렌즈 초코쉐이크
초코쉐이크는 3천원! 초코쉐이크는 정말 맛있었어요. 초코맛이 강하게 나서 진한 초코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좋을 듯 쉐이크 안에 초코알갱이가 들어있어서 더 맛있음.
이거는 햄 치즈 베이글인데 배고플 때 먹으면 더 맛있을 뜻 조금 뻑뻑해서 우유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을 듯 하고 카야토스트랑 가격은 똑같습니다. 먹으면 포만감이 장난 아니라서 역시 베이글은 배고플 때 먹으면 좋은 것 같아요. 이거 하나만 먹어도 한끼식사가 끝나버립니다.
아침 겸 점심
아침 겸 점심으로 빵을 먹었지만 파리바게뜨 같은 프랜차이즈보다 훨씬 신선도가 좋은 빵집이였습니다.
카페프렌즈 답게 디저트나 브런치 메뉴 고르실 때 여기도 정말 맛있는 것 같네요. 배달도 맛있고 직접 가서 먹어보고 싶은 카페프렌즈입니다. 카야토스트 생각보다 정말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