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드
강남 배달음식 떡볶이치킨 추석 한상차림 본문
주로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먹는데 떡볶이와 치킨이 세트로 나오는 곳이 있는데요.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탕수육과 떡볶이 피자와 떡볶이보다도 훨씬 궁합이 잘 맞는 것 같아요. 떡볶이 소스를 너무 좋아해서 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강남 배달음식 떡볶이치킨 추석 한상차림
치킨 값이 나날이 오르는데 제가 사는 지역의 배달음식은 떡볶이와 치킨까지 해서 세트로 18,000원이예요. 그냥 치킨 하나만 시켜도 이정도인데 여기는 배달비도 안받고 진짜 너무 맛있답니다. 장사가 잘 되는 곳은 역시 이유가 있다니까요.
진짜 배달의 민족 주문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이곳 맛있는 곳은 정말 이유가 있다니까요.
다른 음식들도 조화가 좋은 것들이 있지만 치킨과 떡볶이 궁합은 정말 최고!
매콤달달한 떡볶이와 치킨의 궁합!
치킨떡볶이 생각보다 떡볶이는 다른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매콤해서 그럴까요? 순대랑 튀김이랑은 너무나도 찰떡 궁합이고 라면을 넣으면 라볶이! 치즈 넣으면 치즈 떡볶이! 사리마다 새로운 메뉴가 계속해서 생기고 있는 떡볶이의 변신 그리고 이제는 치킨입니다!
추석에만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밥
차가 안 막힌다고 해도 연휴 날 월요일 점심때는 어김없이 막혔어요. 잠실 IC 방면으로 해서 갔다 왔는데,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군데군데 사고도 많이 나고 있더라고요. 그렇지만 재밌게 잘 다녀왔습니다. 무엇보다도 정말 맛있는 밥을 먹을 수 있어서 행복했던 추석이었어요.
군데군데 사고도 많이 나고 있었어요. 고속도로 타고 가는 길에 사고도 많이 내고 있더라고요. 그래도 보고 싶던 강아지도 볼 수 있고 특별히 하루를 쉰다는 생각을 하면서 다녀왔습니다. 집에 놨었던 짐들도 몇 개 가져오고 이제 가을이 지나 겨울이 올 텐데, 역시 가을도 저녁에는 너무 쌀쌀했어요.
휴게소 가는 길에도 사람들이 엄청 많이 들어갔더라고요. 그래서 거의 대부분 만차, 안성 휴게소도 만차이고, 망향, 천안 휴게소까지 싹 다 만차였어요. 그래도 추석 연휴가 좋은 점은 바로 고속도로 통행료 무료!
추석 한상차림
어머니께서 차려주신 밥상! 어마어마하죠? 구름이 와 루이도 함께 데려갔어요. 그나마 조금 멀리 가는 거라서 강아지들이 많이 힘들 줄 알았는데, 그래도 다행스럽게도 강아지들이 잠을 잘 자서 조용히 갔어요.
올 때도 강아지들이 차에서 엄청 잤답니다. 당일치기로 왔던 거라서 밥만 먹고 밤에 올라왔는데요. 차도 하나도 안 막혔지만 길을 잘못 들어서 국도로 왔습니다. 그래도 고속도로 타는 거랑 크게 시간이 다르지 않았어요.
저에게는 추석이라고 해서 엄청 많은 일이 있었던 것은 아니지만,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답니다. 감자튀김부터 갈비찜, 나박김치, 오이소박이, 보리굴비, 송편, 전 등 정말 많은 음식을 먹었어요. 추석 때 이렇게 많이 먹어서 칼로리를 엄청나게 많이 섭취했어요.
여러가지 반찬 종류의 추석상
이거 먹고도 과일도 먹고 하루 종일 정말 많이 먹었답니다. 이제 열심히 일해야겠지요. 집에 오는 길에 보름달을 보니까 보름달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다른 사람들은 소원을 빌었을까요?
저는 딱히 소원을 빌지 않았지만, 그래도 좋았답니다. 오는 길에 기름을 많이 써서 주유소에 들려서 기름을 넣었어요. 집에 와서 챙겨왔던 짐들을 모두 가져오고 대하구이도 집에서 또 먹었답니다. 하루종일 맛있게 먹은 그런 특별한 하루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