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드
서산 카페 페어리케이크 디저트(+ 귀여운 케이크) 본문
서산 카페 페어리케이크 디저트(+ 귀여운 케이크)
기분도 꿀꿀해서 달달한 게 먹고 싶더라고요. 친구한테 저번 생일에 컵케이크를 선물 받았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나서 친구한테 어디냐고 물어봤더니 페어리 케이크라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페어리 케이크는 인스타그램에 매일매일 컵케이크 라인업을 공지한다고 먹고 싶은 컵케이크가 있으면 오늘 나왔는지 확인하고 방문하라고 해서 인스타그램 확인 고고했어요!
매장 외부
페어리 케이크라고 적혀있는 간판도 너무 예뻤어요! 완전 모던 모던! 지금은 미세먼지 때문에 밖에서 못 먹지만, 조금 미세먼지가 나아지면 테라스에서 분위기 있게 먹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서산카페 페어리 케이크 내부
짜잔! 서산카페 페어리 케이크 내부예요. 완전 핑크 핑크 한 러블리한 매장이었는데요. 벽면에 벽돌 위에 핑크 색상 페인트가 눈에 띄었어요. 혹시나 해서 벽면 인테리어 어떻게 했냐고 사장님께 여쭤봤더니 벽돌을 하나하나 붙이였다고 2번은 못할 것 같다고 하시더라고요. 셀프 인테리어 정성에 대단 대단! 했네요.
감성 사진 찍기 좋은 네온사인도 있네요. 쇼 케이크가 다른 곳보다 크더라고요. 오전에 일찍 간 거라서 컵케이크가 쫙 기다리고 있었어요.
정말 귀엽고 이쁘고 생각 같아선 다 먹고 싶지만 저는 오레오 과자를 좋아하는데 귀여운 몬스터가 입에 오레오를 물고 있는 게 있더라고요.
그냥 봐도 오레오 컵케이크네요. 하나하나 컵케이크 디테일이 너무 예뻐서 깜짝 놀라였네요. 서산에 이런 곳이 있다니!
원래 혼밥도 잘 먹고 카페도 여기저기 혼자 다니는 걸 좋아해서 혼자 앉아서 노래 들으면서 컵케이크와 캐러멜 마끼아또 먹는데 어찌나 기분이 사르르 풀리던지 당 충전하면 기분이 풀린다는 말이 맞나 봐요. 주차공간도 있고 혼자 기분 전환하면서 시간 보내기 좋은 곳 같네요. 많이 복잡하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오레오 컵케이크는 밑에 시트는 오레오 맛난 시트였고 크림치즈도 오레오 맛이 나는 크림치즈였어요. 제가 좋아하는 다 오레오 오레오네요. 생각처럼 달지 않아서 캐러멜 마끼아또의 달달함과 잘 어울려서 굿이었어요.
오레오 컵케이크 먹고 제가 간날은 에그타르트가 나온날이라서 하나 사먹었는데요! 에그타르트 생긴건 못생겼어도 맛은 완전 맛있더라구요. 예전에 미국놀러갔을때 먹었던 에그타르트맛이 났어요. 담백하면서도 깊은맛이 솔직히 오레오컵케이크 안 먹었으면 3개는 먹었을듯해요.
에그타르트
에그타르트는 일주일에 한두 번 나와서 꼭 인스타그램 확인하고 방문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레터링 케이크 사장님이 제가 생각했을 때는 전생에 케이크를 만드셨던 분 같아요. 인스타그램에 보면 레터링 케이크가 장난 아닌데요. 이번 어버이날 치열한 예약경쟁이 있을 것 같아서 미리 예약해놓으려고 합니다. 가격도 레터링 주문 케이크 생각한 거랑은 좀 저렴한 것 같더라고요.
귀요미 숫자 초도 준비되어있으니까 주문 케이크나 일반 컵케이크에 의미 있는 날 꼽아도 컵케이크는 미니미니 하게 예쁘고 주문 케이크도 활용성 있게 사용할 것 같아요. 서산 카페 예쁜 페어리케이크는 10가지 컵케이크 시트와 치즈가 전부 다른게 올라간다고해요.
정성만큼이나 예쁘고 맛도좋았는데요. 서산카페 괜찮은 곳 찾으신다면 페어리 케이크 서산점 방문해보세요. 왕왕 추천합니다.
서산 페어리 케이크
- OPEN 10:00 - CLOSE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 충남 서산시 안견로 130, 1층 TEL: 010.7514.9660
티맵이나 카카오 맵에서 페어리 케이크를 검색하고 오시면 된다고 해요.
주차도 가능하니까 편하게 방문 가능해요.